올해 10월은 823년만에 찾아오는 5번의 금요일, 5번의 토요일, 5번의 일요일이 한달에 몰려있는 참 희안하고 의미가 남다른 달이기도 하지만 한 주가 더 있는 바람에 몸도 많이 근질근질 거리는 달이기도 합니다.
날씨가 싸늘해져 다소 몸이 움츠려 들지만 간만에 라이트 정규구장에서 때이른 추위를 날려보내시고 건강과 함께 회의 단합과 재미도 함께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11월 TSC 첫번째 정기모임은 북부소년체전 육상대회 경기 진행 협조(김수덕님)당부에 따라 낙동중학교에서 실시하기로 하였습니다. 심판요원으로 활동하시는 분은 1시30분 까지 낙동중에 도착하시면 되고 운동은 15시30분 부터 낙동중에서 공차는 팀과 경기를 가지기로 하였습니다.(라이트 경기 가능!!)
11월 두번째 모임은 해운대교사축구회와 교류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해운대교사축구회에서 북구쪽으로 넘어오기로 했습니다.
1. 야간경기일시 : 2010년 11월 3일<수> 18시 50분 ~ 21시
2. 장 소 : 양산수질정화공원 라이트(조명)시설 인조잔디구장(토요일 낮에 모임을 가졌던 양산수
질정화공원으로 좌회전.. 50m직진 후 좌회전... 주차장 주차)
3. 상대팀 : 아웃사이더(야간경기팀)
4. 준비물 : 흰색 유니폼(상대팀이 붉은색이라 겹침..흰색 길팔티를 겹쳐서 입으면 따뜻할 것임.)
★ 많은 회원 참석 바랍니다.!!★
첫댓글 많은 참석 인원이 필요합니다.. 다음 주 수요일 일정을 미리 조절하셔서 참석당부드립니다..!!!! 믿습니다.^^
병진이형~ 파란색으로 쓰여진 모임 즉 정기모임은 토요일(6일)에 하는 모임이고, 빨간색의 야간 경기 글은 수요일(3일)에 하는 것 맞죠? 11월 1일은 월요일인데.... *^^*저는 수요일(3일)은 아버지 생신이라서 참석이 어려울 것 같고, 토요일 정기모임은 참석할 수 있습니다.
쏘리~..11월 3일 수요일 맞습니다..^^
다들 미리 시간조절해서 얼굴 한번봅시다.
아~~ 나가야되는데. 날은 춥고 아 볼 사람은 없고.. 집사람은 연구학교 한다고 늦게 오고. 장모님은 집에 빨리 가실라 하고..아~~~ 어렵네. 머리 짜내고 있습니다. 모입시다요.
ㅋㅋ 형님 아쉬워하는 모습 눈에 선합니다..^^ 따뜻한 오뎅도 드셔야지요~
내일은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뎅이랑 장비 준비 완료했습니다. 병진이형!! 버너 잊지 마시고요 ^^ 토요일은 학생들데리고 금정산 고당봉에 올라가야합니다. ㅠ.ㅜ 참석이 어려울 듯 싶네요.
오케이~~!!
허벅지 부상으로 경기에 참여하지는 못할 것 같네요...채은이랑 집사람 집에 데려다 주고 바로 양산으로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