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개인택시 카페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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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와연계한 미터기 카드결제기의 문제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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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점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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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6-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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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본사로 조합이사장에게로 조합담당자에게로 내전화비 들여서 무지하게 전화했는데 결론은 KT직원들은 사기꾼이며 조합은 본 사업에대해서 조합원들에게 어떡해서든 기기들 장착시킬려고 현혹시키고있습니다. 문제가많은 사업을 추진하면서 문제개선은 뒷전이고 무조건 장착대수만 늘이려는 조합이 진정 우리를 위해 존재하는 우리의 조합인지 묻고싶습니다. 모든문제에 대해서 낱낱이 알려드립니다.
첫째:카드결제기를달게되면 내비게이션의 GPS가 전혀먹통이됩니다.
둘째:현재 모든카드가 결재가능한게아니라 BC카드와 대경교통카드만 가능 하고 다른카드는 승인이 나지않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셋째:카드결제기에서 고주파음이 발생해서 운전에 상당한 지장을 초래합니다.
넷째:기사들끼리 하는말로 전자사진표 해준다는데 상당한시간이걸린답니다 다
섯째:스마트폰과 광신미터기는 서로연동이 되지않아 미터기요금을 카드결제할경우 스마트폰에 일일이 입력해야합니다.
여섯번째:한국미터기와는연동이된다고 KT직원들이 많이 권장하는데 한국미터기는 잔고장이많고 버튼이작아서 우리조합원들이 누르면서 다른버튼을누른다거나 두개를같이누르는 실수를 많이한답니다.
일곱번째:모든기기(스마트폰등)가 무료라는데 단말기값 매월나옵니다.그리고사용않되는 카드결제기 줘놓고 그에대한 데이터 요금도 부가세 포함3300원이 매월나옵니다. 그리고 지금이라도 스마트폰과미터기 카드결제기장착하신분은 가까운 KT대리점이나 봉덕동지사를 방문하셔서 스마트폰 받은날로부터 14일안에 해지신청하시고 나중에 모든문제가 해결되고 아주 잘된다는 얘기가 들리거든 그때 하십시오.참고로 KT직원중 이**이라는 사람을 만나거든 절대로 그사람말을 믿어서는 않됩니다.그사람은 숨쉬는소리도 80%는 거짓말입니다. 조그마한 중소기업도 물건을 만들어서 판매하기까지 수백수천번의 시험을 하고 문제점을보완해서 하자없는 물건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데 대기업인 KT도 문제지만 우리조합은 왜이럽니까 도대체... 문제해결될때까지 장착과홍보 중지하고 지금까지 장착한300여회원들에게 정중히 사과한후 문제해결에 책임을 다해야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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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정말 좋은정보군요 우리조합원이 문제지요이래도흥 저래도흥 자기가슴에 피멍드는 줄도모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