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포스팅하는 작업은 2020년식 셀토스 (흰색)차량입니다.
운전석 2열도어 상단과 하단 라인부위에 어른 손바닥만하게 찌그러져 있습니다. 다른 차에 의한 문콕이 아니라 뒷자리에 타고 있던 아이가 화단을 보지 못하고 세게 열다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페이트층이 까지지 않았다는 겁니다.
차주님이 저희 가게로 오시기 전 아는 정비공장에 가서 견적을 받아 봤다고 하셨고, 문짝 판금도색으로 40만원상당에 수리 기간도 1주일정도 걸린다고 해서 바로 차를 돌려 나오셨다고 합니다.
저희 가게는 지인의 소개로 찾아오셨다고 합니다. 다른 업체와 달리 이해하기 쉬게 잘 설명되어 있어 믿을 수 있어다고 하네요.
덴트복원으로 철판을 올려 복원하면 완벽하게 작업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위치가 잡힌 부위여서 철판을 올리고 다시 각을 잡아야 되기에 일반 평평한 부위보다 시간이 더 필요한 작업이지만 다행이 뒷문앞쪽에 전선들어가는 홀이 뚫여져 있어 별도의 덴트장비 삽입 구멍을 뚫지 않아도 되는 부위고, 장비 진입거리도 짧아 쉽게 작업이 가능한 부분입니다.(참고로 뒷휀더면 문틀에 덴트장비 삽입을 위한 구멍을 뚫어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차주님도 도색보다는 원래도장을 살려 무사고차량이 되길 원했고, 가격도 판금도색에 비해 엄청 저렴하기에 작업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출고는 차주님의 퇴근시간에 맞춰 출고해 드렸고, 작업시간은 4시간정도 소요됐습니다.
100% 복원이 되었고, 출고시 차주님이 너무 만족해 하시네요. 차주님이 작업부위가 어딘지 전혀 찾지 못하시네요.^^
이상 포항자동차복원전문점 The about Car!포항양덕동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셀토스(2020)-운전석 뒷문 덴트복원(무판금무도장)
덴트복원 전
덴트복원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