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 중고차를 구입 후 소중한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차수리닷컴을 방문하셨습니다...
주행거리가 약 14만킬로 정도 되었기에 우선 인젝터 및 흡기클리닝을 시공하기로 하고
인젝터를 탈착하여 보니 아래 사진 속 동와셔가 녹을 정도로 오랫동안 순결을 지킨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원형 두께 차이가 많이 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중요한것은 헤드 또한 엔진열에 의해 마모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본래는 원형인데 타원형처럼 보이는것은 인젝터클리닝을 하지 않아 아니 인젝터 동와샤를
교환하지 않아 엔진 압축이 누설되어 처음에는 동와셔만 마모되기 시작하여
그 정도를 넘어 엔진 헤드까지 깍아먹게 되는 것이랍니다...
그러나 인젝터 동와셔 교환 할 정도면 클리닝하면 동와셔 교환하니까 주기적으로 하면 해결이 된답니다.
흡기 클리닝을 약품으로 할려고 했는데 그 정도가 너무 심합니다..
입구를 꽉 막고 잇는 슬러지 보이시나요...탈착하여 클리닝하고 아이텍까지 시공을 하기로 합니다.
아이텍시공을 하면 흡기 클리닝은 공짜니까요...*^0^*...
헤드포트 클리닝하고 기본 포팅 한 후 아이텍 시공합니다..
흡기클리닝을 마친 흡기매니폴드입니다...
앞으로 이 상태를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하시려면 ECU맵핑을 하시면 슬러지 억제에 탁월하기에
아니슬러지가 약 10분의1로 줄어들기에 엔진 기살리기엔 딱입니다..^^*...
인젝터 클리닝 시공합니다..
이렇게 깨끗하게 마무리를 한다는것은 정성이 마이 들어갔다는것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