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의정부지구협의회(회장 우미자)는 12월 7일 의정부시청의 후원으로 진행하는 ”의정부시청과 적십자가함께 하는 빵에 사랑을 싣고 희망풍차를 돌리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제빵에 참여한 송산1동 봉사회와 녹색환경 봉사회원, 자금동 봉사회원들이 다 같이 만든 카스테라 240개, 먹물치즈빵 160개를 송산3동 주민 센터에 전달했다. 우미자회장은 ”이번에 비결연세대로 나가는 빵은 의정부시청과 적십자가 함께하는 마지막 제빵행사입니다. 내년에도 좋은 기획으로 빵 굼터에서 맛있는 빵을 계속 만들 수 있기를 노력 하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출처: 대한적십자사의정부지구협의회 원문보기 글쓴이: 녹양최병숙
첫댓글 의정부시청 후원으로 ”의정부시청과 적십자가함께 하는 빵 나눔을 전개하신 의정부지구협의회 우미자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최병숙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의정부지구협의회 우미자 회장님과 임원 봉사원님!~2021년도 마지막 제빵만들기와 나눔행사가 마지막이라 아쉬움이 많습니다. [의정부시청과 적십자가함께 하는 빵에 사랑을 싣고 희망풍차를 돌리자]는 멋진행사를 2022년도에 꼭 볼 수 있다는 기약과 함께 굿바이~아듀!~ 지난 한해 우미자 회장님과 임원 봉사원님의 열정에 박수드리며최병숙 부장님 취재에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의정부시청 후원으로 ”의정부시청과 적십자가함께 하는 빵 나눔을
전개하신 의정부지구협의회 우미자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최병숙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의정부지구협의회 우미자 회장님과 임원 봉사원님!~
2021년도 마지막 제빵만들기와 나눔행사가 마지막이라 아쉬움이 많습니다.
[의정부시청과 적십자가함께 하는 빵에 사랑을 싣고 희망풍차를 돌리자]
는 멋진행사를 2022년도에 꼭 볼 수 있다는 기약과 함께 굿바이~아듀!~
지난 한해 우미자 회장님과 임원 봉사원님의 열정에 박수드리며
최병숙 부장님 취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