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어제부터 대한민국 헌법 조항 사이트를 고정 하게 하시고 오늘 대통령 권한 대행의 역할에 대해 살펴 보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여당 대표를 권성동의원으로 임명 하고 한동훈 대표를 퇴임 하게 만들었습니다.
대통령 탄핵 가결에 찬성 했다구요.
그런데 이 여당 대표가 지금 대통령 권한대행 총리가 헌법 재판관 3명 임명 할까봐 두려워 미리 할 수 없다고 전초전을 하는 것이군요.
그래서 제게 법 조문을 살펴 보게 하시네요.
대한민국 헌법 조항에도 문제가 없고 하나님의 뜻으로도 문제가 없으니 헌법 재판관 3명 추가 임명 해서 대통령 탄핵 소추안 속히 결론 짓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 국가와 민족이 삽니다.
지금 현 시국을 시간 연장 하기로 시간 끌면 끌수록 국가적 손실로 다가옵니다.
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를 경배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은 빛이시며 거룩 하신 분이십니다.
하나님은 어둠이 아니시기에 인생을 통하여 자기의 유익을 구하시는 분이 아니십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제 내일 묵상 말씀 예약 하고 오늘의 일정을 종료 하고자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사단 마귀가 일 자리를 주지를 못합니다.
사단 마귀가 행하는 방법은 스스로 멸망 하고 자기도 망하고 남도 망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마귀를 따라 가면 영도 죽고 육도 죽는 길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따라 가야 야곱의 축복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를 경배 합니다.
오늘 허락 되어 진 이 모든 귀한 기회와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소망 직업 소개소 소장이 왜 저리 하지요?
16일 하루 일을 5시간씩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주고는 수수료를 24.000원을 송금 하라고 하지를 않나 수수료 송금 안 하면 일 못 준다고 하지를 않나 이상한 사람을 만나게 하시네요?
왜 저러는 것인지요?
뼈탄집은 아직 급여가 입금이 안 되어서 입금 되면 송금 할 거라 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을 함부로 하는데요?
직업소개소 사람들 단톡방에 제 이름 올리고 일 못 주게 하겠다고 협박을 하시네요?
저 분이 왜 저러시지요?
저를 공격 하다가 무슨 일을 만나고 싶어서 저러지요?
참 한심한 여자이네요.
수수료 12.000원에 목숨을 거네요.
뼈탄집 입금 되면 당연히 송금 할 것인데 말입니다.
어리석기 그지 없는 인생들입니다.
육신에게 져서 육신대로 사는 인생들이 어찌 될까요?
참 큰 일이군요.
임은정 검사 도와 주려고 임영숙이라는 여자와 거래 해 보려 하니 참 어렵네요.
도와 주고 싶어도 도울 수가 없네요?
돕고 싶어도 돕게 하지를 않네요?
기가 막히는 이 모든 일들을 낱낱이 지켜 보고 계시는 분이 하나님 이신 줄을 알고 믿습니다.
"너를 축복 하는 자를 내가 축복을 하고 너를 저주 하는 자를 내가 저주 하리라"
네가 불 가운데 지날지라도 불이 너를 사르지 못할 것이며 네가 물 가운데 지날지라도 물이 너를 침몰 하지 못하리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어제도 오늘도 동일 하시며 세상 끝나는 날까지 영원히 항상 저와 함께 하시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