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통이 발생할 때마다 레이저 재핑을 손목 양계혈에 사용하면서 지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곤란한 문제가 발생하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다름아닌
외부에서 운전을 하거나, 외부에서 볼일을 볼때, 회사에서 일 할땐 레이저 재핑을 사용할수 없어 곤혹스러울 때가
있었습니다.
하루에 두세번 치통이 찾아 왔는데요
그렇다고 진통제는 사용하지 않은지 오래되었고, 꺼름직해서 치통이 생겨서 울고 싶을 정도로 아파도
참고 넘어 갑니다.
나름, 궁리 끝에 아래의 사진과 같이 양계혈 자리에다가 파동증폭기 구매할때 알파님이
함께 주신 힐링칩을 양계혈 자리에 힐링칩을 붙여 보기로 했습니다.
처음으로 잠자기 전에 힐링칩을 붙이고, 취침 중에 통증이 어떤지 보기로 하고 잠을 잤는데요.
아침까지 치통을 전혀 느끼지 않고 잠을 잘 잤습니다.
그후 2주 이상 매일 힐링칩을 양계혈에 붙이고 밤낮으로 그냥 쭈욱 지내고 있습니다.
물론 치통은 한번도 찾아오지 않았고요,
이제는 치통을 다스리는 편리한 방법을 찾았으니, 다음으로는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망가진 잇몸을 치유 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하고, 한국은 물론 외국에서의 정보도 찾아 보면서, 알파님이 만드신 잇몸치아
정보파동과 그외에 몇가지를 함께 매직안테나를 이용하여 물에 전사시켜서 매일 마십니다.
그리고 추가로 신장, 간장을 위해서 발바닥 용천혈에도 힐링침을 붙이고 하루를 보냅니다.
사람마다 각기 나타나는 반응은 다르겠지만, 특히 치통이 잦으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에게는 어떤 진통제 보다도 강력하게 동작하는군요. 더군다나 아무 부작용도 없어요.
첫댓글 하루에 두세번 찾아오는 치통 손님이 2주째 안 찾아온다니~
손님이 모르는 곳으로 이사를 잘 하신거네요!
ㅎㅎㅎ~
치아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알파칩 하나 붙이니 통증이 사라진다면 양의사분들은 거짓말이라고 할거에요.
약도 아니고, 아픈곳에 붙인것도 아닌데~
경혈이 얼마나 실재하는지를 보여주셨네요.
유익한 후기 글 고맙습니다.
찾아보니 양계혈이 치통에도 좋고 또 여러곳에 좋은 혈자리이네요.
좋은 혈자리 하나 배웠습니다!
네.. 저에게는 정말로 신의 한수 입니다.
감사합니다.
에드님은 응용 및 활용을 참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에드님~ 양계혈에 레이저 파동재핑을 할 때 혹 재발을 자주 하는 듯하다면 양계혈은 대증혈이 되는 것 같습니다.
즉 치통의 원인혈이 아니라는 뜻일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혹 다른 혈자리를 추가로 함께 재핑을 해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즉 2군데를 레이저 파동재핑을 해보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 힐링칩도 양계혈에 붙이고 아울러 다른 원인혈을 나름 대충 찾아서 붙이면 더욱 근본 치료가 될 것 같습니다.
음~ 보통 원인혈을 자신의 체질적인 장부의 가장 취약점으로 생각하면 좋은 경우가 있습니다.
예들 들어 에드님이 소음인처럼 비위의 기능이 약하다고 가정을 한다면
==>> 족삼리혈이나 태백혈 같은 곳에 힐링칩을 붙여주면서 양계혈에 함께 붙이면 더 근본적 치료가 될 것 같습니다.
힐링칩에 잇몸치아 정보파동을 1시간 이상 전사한후에 양계혈에 붙여서 사용하세요.
레이저 재핑을 할 수 없는 상황에 힐링칩으로 치통을 다스리실 수 있어 참 다행입니다.
저도 치통이 심하면 온 신경이 치통을 견디는데 다 쏠리고 진까지 빠져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요.
아무쪼록 황금무궁화님 말씀대로 잇몸뿐만 아니라 영향을 줄 수 있는 장부의 상태까지 통합적으로 잘 접근하여 회복하시고 편안한 일상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라미나인 파동하고 안티 코로나 파동이 치아, 잇몸에 도움되고 있어요.
안티 코로나 파동은 세균 바이러스 잡고 라미나인 파동은 재생에 도움을 주지 않나 추측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잇몸치아 파동을 껌에다가 전사해서 차안에서 이동할때 한두개씩 씹으며 사용하니 양치할때 잇몸 새큰거림이 없어지더군요.
껌에 전사해서 씹는다!
대박!
완전 신박한 아이디어네요!
@알파웨이브 알파님께서 만들어 주신 도구들과 여러 회원님들께서 올려주시는 후기들덕으로 정말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
헐 대박..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클로버 도움이 되신다면 제가 더 감사합니다~^^
와우~ 껌에다가 전사는 생각지도 못했는데...신박합니다.ㅎㅎ
엄지 척~!
참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고의 껌이네요~^^
에드님 양계혈 혈자리 정보도 감사해요~♡♡♡
커헉~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한가지 더 댓글 달자면 알파님께서 예전에 언급하셨지만 전사하실때 껌이나 사탕들은 유리그릇에 부어서 전사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더운날 모두들 건강하시길바랍니다. ^^
와우~~그런 방법이...감사합니다.
양계혈 저도 찾아봐야겠네요.
오랜세월 치통이 계속 되었다니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좋은 방법을 찾아내서 정말 다행입니다^^
유익한 경험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우...치통에 대박입니다~
짱~짱~인 체험글 감사합니다~♡♡♡
치통이 있으면 칫과에 가서 치료 받는게 근본치료가 아닌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