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커스 월드, 제주도 서부권에 위치한 제주 서커스월드,
해피타운 공연장에 있는 서커스월드는 유명 관광지인 오설록과 5분 거리. 제주에서 오설록 가는 방향에 위치해 있고 특히 오토바이 공연은 2년전에 처음 보았고, 2년이 지나서 보았지만 볼때마다 정말 짜릿한 공연이 였다. 비용은 성인기준 1만2천원 이지만 아깝지 않은 공연이 였고 여행사나, 인터넷 쇼핑물을 이용하면 더 저렴 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중국에서도 인정받는 최고의 기예단원들이 펼치는 숨막히는 쇼가 최대의 볼거리이며, 10 ~ 29살까지 의 중국 최고 기예단 22명이 펼치는 정통중국기예공연장으로서 국내 최초로 소개되는 <오토바이 쇼, 공중곡예, 사람 돌리기, 외발자전거, 요가, 대나무 묘기 등>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묘기대행진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연시간은 오전 10:30분 1회부터, 13:30분, 15:30분, 마지막인 17시 30분 이렇게 총 4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1회 공연이 50분에서 ~ 1시간정도 걸린다.
이 동영상은 제주서커스월드의 하이라이트는 오토바이 쇼 입니다. 마지막 오토바이 공연. 폐쇠 된 좁은 공간에서 오토바이가 몇 대나 들어가는지,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질 것 같으면서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한 경험 이였다..
설마, 더 들어가겠느냐 하는데 더 들어 간 다 육안으로 보기에 앞 오토바이와 뒤 오토바이 간격이 30cm도 안되는것 같은데 돌고 돌고, 엇갈리게 돌고 하면서 7대나 들어간다. 가장 흥미진진한 공연이였다. 국내 최초로 7대의 여전사가 7M 원구 안에서 보여주는 박진감 넘치고 짜릿한 오토바이트 쇼 였습니다. 2015년 3월 21일. |
출처: 공간(空間) 원문보기 글쓴이: 공간(空間)
첫댓글 제주 관광으로 꼭 가볼만한 구경거리죠^^*
잘 보았습니다
이틀동안 많이도 다니셨어요
상세한 설명으로 짜릿한 장면을 더 이해하게되네요^^*
감사합니다 공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