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감독 : 롤란드 수소 리흐터
2.배우 : 라이언 필립(나는네가 지난.. 에 출연한 그넘. 이번에 개봉한 "크래쉬"에도 나옴)
3.내용 :
줄거리를 짧게 얘기하자면, 주인공 남자가 사고를 당한후 병원에서 정신이 깨어났는데 지난 2년동안의 기억이 없는 것이다!!(충분히 그럴수 있지!!).
그러다가 어느 순간 2년전으로 자기 자신이 돌아가 있는것이다..(헙..나비효과???)
주인공은 2년전에도 사고가 나서 같은 날, 같은 병원에 실려 왔었고, 그 이유는 주인공 때문에 그의 형이 집에서 추락사고를 당하고 형을 병원으로 실어가는 와중에 교통사고가 나서 형과 형의 약혼녀까지 죽는 사고가 났기 때문인것이다. 그리고 기억에 없는 2년동안 이 사고의 내막을 안 여자가 협박을 해서 그녀와 결혼까지 한 상태이며...
그래서 주인공은 이를 바로 잡으려고 2년전 과거로 돌아가 사고를 막으려고 무던히 애를 쓰지만 막지 못하고 결국 형과 형의 약혼자는 죽게 된다.
그리고....온통 자신이 이해할수 없는 일들이 주변에서 벌어지는데..
4. 감상 :
꽃미남 라이언 필립의 다른면을 볼수 있는 꽤 괜찮은 호러물.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이야기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다 보고 나서 이해가 안갈수도 있다. 그러므로 주의력 있는 관람을 해야 한다. 단.. 무섭지 않다. 그러니 맘놓고 관람해도 된다.
그리고... 반전이 있다. 이 반전이 10톤 해머로 뒷통수를 강하게 후려갈기는 듯한 충격을 주기 때문에 설렁설렁 보면 이 반전이 제대로 안 느껴지게 된다.
이 영화.. 국내개봉을 못한 작품이며 비디오로만 출시 되어 있다. 역시 영화보며 생각하기 싫어하는 한국인의 특성을 제대로 꿰뚫어본 영화유통 관계자들의 판단인듯 싶다.. ㅎㅎㅎ^^;
암튼 이 영화 역시 B급의 영화로 라이언 필립의 개런티 이외엔 거의 돈이 안든 영화라 볼수 있다.
5.스포일러 :
결말을 말하면 영화맛이 살아나지 않기 때문에 조금만... ^^
영화 곳곳에 "진짜사실"을 알수있는 장치가 여러개 되어 있다. 특히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 형을 만나는 장면하며...
암튼 보고 나면 생각을 많이 하게 만드는 아주 좋은 영화이다 헤헤헤~
첫댓글 재밌겠는걸??
딱~ 내 타입인거같은데.ㅋㅋ
영화관에서 안한다구욤?
협박해서 결혼까지?? 그게 말이되나?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