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정회원 회비 안내
온라인 뉴스 + 월간 베트남 경제지 (한글)
개인 : 50$ / month
단체 (20인이상) : 30$ / month
온라인 뉴스
개인 : 30$ / month
*한국은 50,000원 / 30,000원 입니다.
개인적으로 원했던 스타일의 경제 전문 잡지였으나 내용과 가격면에서 급 실망했었습니다.
상기 가격과 같다면 일반인 혹은 기업체라도 안면상 봐주는 것이지 회비가 장난이 아닙니다.
무슨 전문 컨설턴트 회사도 아니고 신문, 법령등..베트남어 정보를 단순히 번역 해둔 내용이던데 도대체 이런 회비를 요구하는 용기가 어디서 생긴 것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요즘 각종 무가지 신짜오,베트남 라이프 등..에서도 유익한 기사 많고 소위 이경제 전문 잡지와 중복되는 기사도 있더군요.
제 개인적으로 비추이며 넷상에서 손품 팔면 더 좋고 광범위한 베트남 정보 얻을 수 있음입니다.
저 돈으로 베트남 친구들한테 밥 사주면 단언컨데 정보든 인맥이든 더 좋은 효과 납니다.
이 잡지사가 생각을 달리했으면 합니다.
첫댓글 저역시 1년간 구독했던 사람으로써 증말 비추 입니다.전 1년 구독비 70불냈습니다 ..쫌 내린 가격이네요 ㅠ..solo님 말씀처럼 타 무료배포 잡지사들의 기사내용과 중복기사들이 많터군요 ..구독내내 돈 아깝다는 생각을 ㅠ
저는 유료로 구독하시는 줄 모르고 꼰가이님 식당에서 한권 집어 왔었는데 죄송합니다^^. 푸미흥 일부 업소에는 무가지마냥 여러 권 비치되어 있는데도 있더군요. 저 정도의 금액이면 완벽한 전문성을 가지고 고급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포탈 사이트 검색창 이용하시거나 영사관, 코참 홈피에도 베트남 경제 관련 많은 정보 있습니다.
말씀 않하심 아무도 모르는 일인데..일케 자진 신고 까징 ..미안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게 누님 차라리 일본애들 싸이트를 보라고 했잔수 +_+
저는 한달 8000원 짜리 보고 있는데...-.-
돈이 아깝죠
유익한 정보 제공의 취지보다 눈 먼 돈 챙길려는 의도가 있으면 안됩니다. 명품 정보지는 정말 단 하나의 칼럼이나 기사에도 본전 생각 안나지요. 그럴 능력이 없으면 광고 수익으로 이윤 창출하시고 교민에게 사랑 받는 잡지로 거듭 나심이 훨씬 경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