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육희망네트워크입니다.
2014년 기부금영수증 발행 안내드립니다.
교육희망네트워크에서 독립적인 CMS시스템을 운영한 것이 2014년입니다.
기부금영수증 발행 과정에서 현재는 과도기적 상태라 올해는 신청을 받아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해드릴 예정입니다.
내년에는 국세청에서 자동 등록되도록 할 예정이오니 올해까지는 번거롭더라도 직접 신청하고 받아보시는 점을 양해해 주십시오.
○ 신청 기간 : 2014년 12월 10일~12월 29일
○ 신청 방법 : eduhopenet@hanmail.net 메일로 신청 / 010-5717-7942 문자로 신청(이름, 연락처, 메일주소 기재)
○ 기부금 영수증 발행시 주민등록번호가 필요하므로 신청 후 주민등록번호 확인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영수증은 pdf파일을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첫댓글 기부금 영수증 관련 문의는 010 5717 7942로 부탁드립니다.
온해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받지 못한 회원님들은 내년에 합산하여 발급하여 드리겠습니다. 업무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점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