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극동방송 지사장이취임 및 성탄축하음악회
19일 18:30, 방송사 4층 공개홀 김성천 목사 설교
전남동부극동방송 제2대 지사장으로 지사장이 취임했다.(사진) 전남동부극동방송은 19일(화) 오후 6시 30분, 방송사 4층 공개홀에서 지사장 이취임예배를 드렸다.
이날 열린 예배는 정명호 총무부장의 인도로 찬송 하나님의 진리등대 제창 후 성경(행 7:20)봉독과 함께 김성천 목사(여수제일교회)가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자”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이임지사장 강창헌 목사의 이임인사, 김성휘 목사의 취임인사 순서를 가졌다.
김성휘 목사는 창원극동방송 부산 본부장(2004)과 목포(2006), 제주(2009), 울산(2011), 영동(2014), 포항극동방송(2015) 등지에서 지사장을 역임한 바 있는 김성휘 목사는 “살아나리라”는 2018 사역표어를 중심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게 될 것으로 본다.
또한 박정채 여수시의회 의장과 이호윤 목사(여수중앙교회)의 축사가 있었으며, 주철현 여수시장은 일정관계로 참석을 못했지만 대신 축하메시지를 보내와 사회자가 대독하고 우종칠 목사(여수시교회연합회 회장, 진남제일감리교회)의 축도가 있었다.
뒤이어 시작된 성탄축하음악회는 장영희 방송부장의 사회로 윤슬 트리오(플릇 정화용, 첼로 고정현, 피아노 전세인)의 “축복하노라”, “오 거룩한 밤” 연주 찬양, 에벤에셀 중창단(피아노 홍윤숙, 플릇 신혜인)의 “사랑의 왕”, “참 좋으신 주님” 중창, 오카리나 연주로 해다르 오카리나 합주단(달천교회 강덕희 사모 외)과 아스다르 어린이 오카리나 합주단의 “이와 같은 때엔”합주와 “하나님의 은혜”독주가 있었다.
본 방송 여성합창단(지휘 김성수, 피아노 김 선, 보컬코치 황순사)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주의 팔에 안기세”, 찬양사역자 김인옥 집사의 “오직 예수뿐이네” 찬양,
본 방송 어린이합창단(지휘 서란희, 피아노 고은아, 발성지도 이은영, 안무 전현미)의 “공중 나는 새를 보라”, “캐럴 메들리”, “예수 사랑하심은” 등의 음악회 감동 대 감동으로 회중석에서는 계속해서 박수로 화답하며, 2017년도 성탄축하의 밤을 장식했다. 기념사진을 남기고 모두 마쳤다.
한 해 동안 본 방송을 위해 베풀어준 사랑과 바쁜 중에도 참석해 준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언론은 이 사회를 이끌어가는 기관이다.
언론의 사명을 잘 감당해 행복물결이 넘쳐나도록 하는데 큰 역할을 잘하고, 오직 복음만을 전하는 극동방송 설립목적에 합한 방송선교사로서 사명을 잘 감당하며 지역 교게와 연합하여 조화를 이루어 복음의 하모니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도와 사랑을 부탁하며, 참석자들에게 2018년 달력과 큐티 책, 성탄CD 등을 선물했다.
/여수=정우평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