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암호화 프레임워크 게시 연기
출처 cointelegraph 저자 데이비드 애틀리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격동의 한 해에도 불구하고 필리핀 금융 규제 당국은 당초 2022년 말로 계획되었던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법적 틀을 서두르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2022년 시장 실패의 물결에도 불구하고 필리핀 금융 규제 당국은 처음에 2022년 말에 발표될 예정이었던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법적 프레임워크를 서두르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가이드라인에 대한 작업이 진행 중이며 그 결과는 올해 공개될 수 있습니다.
현지 언론 매체에 인용 된 필리핀 증권 거래위원회 (SEC) 의장 인 에밀리오 아키노 (Emilio Aquino)는 필리핀에 암호화 프레임 워크를 도입하기위한 이전 기한이 옮겨 졌다고 밝혔다. 규제 당국은 2022년에 업계에 대한 지침을 도입할 계획이었으나 FTX 거래소 붕괴의 원인을 연구하고 투자자 보호를 보장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보류했습니다.
그러나 Aquino에 따르면 프레임워크는 2023년 말까지 발행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문을 닫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화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023년 초, SEC는 필리핀 대학교 법률 센터(UPLC)와 협력하여 디지털 자산에 대한 지침을 마련했습니다.
2023년 11765월, 규제 기관은 2022년에 법률로 서명된 대중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공화국법 시행 규칙 및 규정 No. <>를 제출했습니다. 그러나 행위 자체에는 "암호화" 또는 "블록체인"에 대한 단일 참조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필리핀의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압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국가 중앙 은행은 시민들에게 등록되지 않은 암호화폐 거래소 또는 외국 암호화폐 거래소에 관여하지 말 것을 촉구해 왔으며 SEC도 동일한 권고를 했습니다. 2023년 <>월, SEC는 제미니 파생상품을 국내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은 증권 상품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나라는 여전히 암호화폐의 매력적인 목적지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중 하나로 간주되며 11,6만 명 이상의 필리핀인이 디지털 자산을 소유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채택에서 세계 10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저자
데이비드 애틀리 학위에 의한 정치 경제학자이자 직업에 의한 사이버 플래너인 David는 정책과 규제의 맥박에 단단히 손을 대고 아직 태어나지 않은 미래를 파악하려고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