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올해 초 스트레스 테스트를 실시한 데 이어 수요일에 10월 1일부터 모든 대형 은행에 대한 최종 개별 자본 요건을 발표했습니다.
대형 은행 자본 요건은 이사회의 스트레스 테스트 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이는 자본 필요성에 대한 위험 민감하고 미래 지향적인 평가를 제공합니다. 이 표는 각 은행의 보통주 자본 1등급 자본 요건을 보여줍니다. 이는 다음을 포함한 여러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은행의 자본이 오늘 발표된 총 필요 자본보다 낮아질 경우, 해당 은행은 자본 분배와 재량에 따른 보너스 지급에 모두 자동으로 제한을 받게 됩니다.
또한 오늘 이사회는 Goldman Sachs의 재고 요청 후 스트레스 자본 완충 요건을 수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가 요청에서 제시한 추가 정보를 분석한 결과, 이사회는 해당 비용이 비정기적이라는 이유로 스트레스 테스트 모델의 입력 데이터에서 은행이 부담한 특정 과거 비용의 처리를 조정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 결과 은행의 스트레스 자본 완충 요건은 예비 6.4%에서 6.2%로 조정되었습니다.
이사회는 스트레스 테스트 프레임워크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사회는 이러한 유형의 데이터를 더 잘 포착하고 특정 모델 구성 요소에 대한 가능한 개선 사항을 탐색하기 위해 규제 보고 양식을 개정할지 여부를 분석할 것입니다.
미디어 관련 문의는 media@frb.gov 로 이메일을 보내 거나 202-452-2955로 전화해 주세요.
관련 콘텐츠
마지막 업데이트: 2024년 8월 28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