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도 넉넉하고 어지간 하면 국도로 천천히 즐겁게 투어하면서 운행해 보심이 ! 비용도 엄청 줄이고 투어의 맛이 매우 좋죠! 길도 너무 좋고 티맵이나 카카오맵 이용하면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울 벗어나는 것이 좀 시간이 걸려서 그렇지 그외는 정말 편안하게 즐겁게 가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지난 4월 하순경 양천 목동에서 완도까지 운행하고 제주 입도했답니다.
추가로 스쿠터도 가는데 그것도 여성분이 운행하며 매우 즐겁게 가는 것 보고, 혼자 운행도 정말 좋습니다. 다만 장거리고 혼자라면 걱정도 되실텐데 전혀 그런 것 없고 재미 있습니다. 할리가지고 차로 옮기고 하는 것은 좀 그렇다는 생각도 들어서 국도가 너무 길도 좋고 차량도 거의 없고 편안하게 안전하게 정속으로 운행하시면 좋은 경험 될 것입니다.
첫댓글 바이크는 5톤차에 실어 보내고
뱅기 타고 오세요
궁금한거 폰 주세요
010 3832 7316 입니다
시간도 넉넉하고 어지간 하면 국도로 천천히 즐겁게 투어하면서 운행해 보심이 !
비용도 엄청 줄이고 투어의 맛이 매우 좋죠! 길도 너무 좋고 티맵이나 카카오맵 이용하면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울 벗어나는 것이 좀 시간이 걸려서 그렇지 그외는 정말
편안하게 즐겁게 가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지난 4월 하순경 양천 목동에서 완도까지 운행하고 제주 입도했답니다.
ㅠㅠ 저도 그러고싶은데 사정이 있어서욜., ㅠ
추가로 스쿠터도 가는데 그것도 여성분이 운행하며 매우 즐겁게 가는 것 보고, 혼자 운행도 정말 좋습니다.
다만 장거리고 혼자라면 걱정도 되실텐데 전혀 그런 것 없고 재미 있습니다.
할리가지고 차로 옮기고 하는 것은 좀 그렇다는 생각도 들어서 국도가 너무 길도 좋고 차량도 거의 없고
편안하게 안전하게 정속으로 운행하시면 좋은 경험 될 것입니다.
맞아요 시간만 허락한다면 목포까지 운행해섳가는것도 여행의 일부기도 하구요! ㅎㅎ 실례지만 저도 7월말에 오후늦게 출발해서 제주도로 갈 예정인데 가는길에 주유소들이 문이 열려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