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호 안은 환승 가능 노선
※ "2차 서울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포함
101. 청량리 (1호선/수인분당선/경의중앙선/경춘선)
102. 홍릉 ※ 가칭
103. 월곡 (6호선)
104. 종암사거리 (동북선_착공중인역)
105. 길음 (4호선)
106. 정릉 (우이신설선)
107. 국민대입구 ※ 가칭이나 사실상 확정
108. 평창동 ※ 가칭이나 사실상 확정
109. 상명대입구 ※ 가칭이나 사실상 확정
110. 홍제 (3호선)
111. 서대문구청 ※ 가칭이나 사실상 확정
112. 명지대입구 ※ 가칭이나 사실상 확정
113. 가재울뉴타운 ※ 가칭
114. 디지털미디어시티 (6호선/경의중앙선/공항철도)
115. 난지 ※ 가칭 + 인근 주민들이 난지 쓰레기 매립지 시절 생각나게 하는 역명이라고 싫어함
116. 하늘공원 ※ 가칭이나 사실상 확정
117. 등촌 (9호선)
118. 신등촌 ※ 가칭이나 사실상 확정
119. 목동사거리 인근 ※ 가칭 + 가칭으로 할 역명도 마땅치 않았는지 역명이 목동사거리 인근 이 지랄
120. 목동 (5호선)
이 노선이 지나는 근처에 사는 훌리들이 40대 ~ 50대 초반 됐을때쯤 타볼 수 있을듯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나마 5군데 대학 수요 (고려/국민/상명/명지/동덕여) 가 있기는 한데
저거 완공될 쯤에는 저출산으로 학령인구 씹창난 이후라 ㅋㅋㅋ
노선이 예타 통과하기 어려워 보이긴하네;;;
대부분 저 노선에 사는 사람들은 직장때문에 종로나 용산쪽으로 내려오려고 할거 같은데...
이거생기면 확실히 윗동네사람들은 교통 많이 좋아지겠다 목동 왕십리를 이어주네ㄷㄷ
서울은 ㄹㅇ 차 없어도 살겠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