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애에게는 투표권의 소중함과 살아가면서 정치에 대한 관심의 중요성... 그리고 이번 선거가 같는 역사적인 이유와 1표가 중요한 이유를 얘기해주었습니다.
아직 수험생이라 정치에 대해 잘모르니 아빠의 의견을 따르겠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그러자고 그러면서 어쨌든 결과적으로 너의 1표는 우리나라가 더 좋은 나라로 가는 한걸음에 도움이 될 거라고 해주었습니다. 나중에 대학가서 자기 역사관,세계관이 서면 자기가 살아가고자하는 세상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투표를 하라고 말해 주었습니다.
@인향만리부정선거시스템 하에서 아무 것도 바뀐 게 없고, 이승만 3.15 부정선거의 대표사례로 폐지되었던 사전투표제까지 부활해서 오히려 개악된 상태인데도 미혹당해서 찜찜하면서도 투표에 동원되는 것은 쥐가 고양이를 위해 자기 목에 목줄을 채우는 행위와 마찬가지입니다. 지금은 선거 디스토피아 직전의 유예 상태입니다. "정부"는 전자투표제의 전단계로 전자개표기를 도입했다고 '공문'으로 밝혔습니다.
@choeREDi개판민국의 중앙선관위가 서기 2013년 세계선거기관협의회(A-web)를 창설해서 스스로 의장국이 되어 "선거한류"라며 전자선거씨스템 종주국 행세를 했습니다. 실은 아메리카에서 기니피그 삼아 이식한 것인데, 자기들은 면피하려고 개판민국 내부에서도 심각한 논란과 불신에 쌓여 있는 대한미국에 떠넘긴 것이죠. 필리핀에서는 대법원 '판결문'에 "쓰래기가 들어가면 쓰래기가 나온다"는 치욕적인 말을 기재해 빠꾸를 시켰고, 이라크와 콩고 공화국에서는 전자개표 선거 결과 무효가 됐습니다. 최근 정권에서 정당 경선과 조합(예를 들어 민주노총) 선거에서 전자투개표(ARS) 방식으로 하도록 상법과 정당법을 개정했습니다. 기득권은 다 친미파
이번 선거부터는 전자개표가 아니라 수개표. 이제 한국 정치인 및 기득권 세계주의자들이 한국 국민성(집단지성)을 믿는듯 싶군요. 그럴만도 합니다. 역사상 유래없는 유일무이한 세뇌교육 없는 자율적 자주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시민과 국민성이니 말이지요. 믿으면 얻을 것이고 구하면 될것입니다. 모두들 힘내세요!
첫댓글 저녁에는 많은 이들이 웃는 하루이기를...
생애 첫 투표권을 행사하는 큰 딸아이와 아내와 함께 투표를 했습니다.
큰 애에게는 투표권의 소중함과 살아가면서 정치에 대한 관심의 중요성... 그리고 이번 선거가 같는 역사적인 이유와 1표가 중요한 이유를 얘기해주었습니다.
아직 수험생이라 정치에 대해 잘모르니 아빠의 의견을 따르겠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그러자고 그러면서 어쨌든 결과적으로 너의 1표는 우리나라가 더 좋은 나라로 가는 한걸음에 도움이 될 거라고 해주었습니다.
나중에 대학가서 자기 역사관,세계관이 서면 자기가 살아가고자하는 세상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투표를 하라고 말해 주었습니다.
약간의 우려와 기대로 개표진행 보며, 아내와 술 한잔 하렵니다.
감사합니다~~
"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 (단테)
저희 가족이 행사한 1표가 지옥으로 가는 행선표라는 건지요?
모든 정당이 선의를 호소하고 있으니, 투표 자체가 지옥행표라는 건지요?
@인향만리 부정선거시스템 하에서 아무 것도 바뀐 게 없고, 이승만 3.15 부정선거의 대표사례로 폐지되었던 사전투표제까지 부활해서 오히려 개악된 상태인데도 미혹당해서 찜찜하면서도 투표에 동원되는 것은 쥐가 고양이를 위해 자기 목에 목줄을 채우는 행위와 마찬가지입니다. 지금은 선거 디스토피아 직전의 유예 상태입니다. "정부"는 전자투표제의 전단계로 전자개표기를 도입했다고 '공문'으로 밝혔습니다.
@choeREDi 그럼 님은 선거를 통한 입법 말고, 무엇을 통해 사회 제도적으로 세상을 따듯하고 정의롭게 바꾸는데 일조를 하실 생각이신지요?
@choeREDi 개판민국의 중앙선관위가 서기 2013년 세계선거기관협의회(A-web)를 창설해서 스스로 의장국이 되어 "선거한류"라며 전자선거씨스템 종주국 행세를 했습니다. 실은 아메리카에서 기니피그 삼아 이식한 것인데, 자기들은 면피하려고 개판민국 내부에서도 심각한 논란과 불신에 쌓여 있는 대한미국에 떠넘긴 것이죠.
필리핀에서는 대법원 '판결문'에 "쓰래기가 들어가면 쓰래기가 나온다"는 치욕적인 말을 기재해 빠꾸를 시켰고, 이라크와 콩고 공화국에서는 전자개표 선거 결과 무효가 됐습니다.
최근 정권에서 정당 경선과 조합(예를 들어 민주노총) 선거에서 전자투개표(ARS) 방식으로 하도록 상법과 정당법을 개정했습니다. 기득권은 다 친미파
@choeREDi 이번 총선부터 수개표하는 거 아닌가요? 제가 잘못알고 있나요?
@인향만리 선거를 공정하게 해야지요. 그러지 않으면 불참이 최선입니다. 그것을 소신것 알리는 것도 그 일조입니다. 지금의 선거는 민중의 정치권력 진출의 오히려 방어막입니다.
@인향만리 아마도 잘못 알고 계신 것 같습니다. 위성난립 비례투표만 불가피하게 수개표일 거예요. 여기에 대해서도 할 말이 있는데...
@choeREDi 돈이 없어서 선거 공보물도 못 만드는 수십개 정당들이 어떻게 최소 5,000명씩 모아서 창당할 수 있었을가요?!
Is this a kind of magic?
괴뢰국 개판민국 선관위가 가라 선관위이기 때문은 아닌지?
@choeREDi 수개표 문제 제기하시다가, 이제는 선거 공정을 얘기하시네요...
현대정치는 선거결과를 기반으로 하고, 그 공정이라는 것은 절대 기준이없어서 각 자 입장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도 있으니...
님은 앞으로도 영원히 투표를 안하시겠네요~
그렇다면 이 카페에서 정치적 토론을 할 필요가 없지 않을지요
@choeREDi 네 이번 선관위의 선거법조항 편협한 판단으로 위성정당을 난립케한 책임은 크다고 봅니다. 조항 문구만 중시하고, 법 도입 취지와 정신을 배제한 결과로 보입니다.
@인향만리 투표한 곳에서 다른 곳(개표장=체육관)으로 투표함을 옮기지 못 하도록 하는 것이 선거 공정입니다.
즉, 그게 투표소 수개표입니다.
@choeREDi 네 동감입니다
https://news.v.daum.net/v/20200414162704978
이번 선거부터는 전자개표가 아니라 수개표. 이제 한국 정치인 및 기득권 세계주의자들이 한국 국민성(집단지성)을 믿는듯 싶군요. 그럴만도 합니다. 역사상 유래없는 유일무이한 세뇌교육 없는 자율적 자주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시민과 국민성이니 말이지요. 믿으면 얻을 것이고 구하면 될것입니다. 모두들 힘내세요!
# 힘내라! 대구경북!
# 힘내라! 대한민국!
그렇습니다. 집단지성의 힘은 놀라운 창의성과 결과를 가져옵니다.~.
출구조사 결과는 그나마 다행이네요~
사전투표는 출구조사에서 제외되니까 변수는 있겠습니다만...
침묵, 외면, 포기
사회정치에 침묵하고 외면하고 포기하는데 대한
엄중한 경고를 명사들이 잘 밝혔네요
사회적 격변기에 선한 사람들의 소름끼치는 침묵,
정치를 외면하면 저질스러운 인간에게 지배,
투표를 포기하면 가장 나쁜 놈들이 다 해먹는다,
참 옳은 주장
우리 나라의 현실을 놓고 봐도 맞는 주장들이지요
미국을 패퇴시키기는 커녕
신처럼 믿고 그 손아귀에 잡혀 75년.
친일매국세력들의 청산을 아직도 하지 못하고 있는것도.
침묵 외면 포기한 결과인것
투쟁이 없는 변화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