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가는 단골 매장이 있는데 옷을 샀는데 두벌은 한두번 정도 입고 다녔어요 근데 코트 하나가 알고보니 사기 전 부터 단추가 떨어져 있었고 원피스는 한번 입었는데 바로 옷 소매에 있는 장식이 바로 떨어져버리는데 옷이 싼 옷도 아니고 비싼 옷이고 너무 화가나서 환불해달라고 갔는데 확인을 안하고 산 너가 잘못한거라고 이미 입어버린 옷 환불 안된다고 하면서 저 혼자로는 안될거 같아서 전화로 엄마바꿔줬는데 저한테 너네 엄마 왜저러냐고 엄마 욕하면서 못바꿔 준다고 그러면서 아주 적반하장으로 나오더라구요 이거 어떻게 법적으로 해결 하는 방법없나요? 처음에 환불 교환 고지하지 않았고 파는 사람이 옷 상태 확인하지 않고 이 단추가 잘 떨어진다라는 상품에 고지도 하지 않았고 적반하장으로 소비자에게 따지면서 책임을 전가하고 이런것들 법적으해결하는 방법 없나요? 본사로 전화를 해도 해결이 되지 않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1.14 16:3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1.14 15:2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1.14 16:3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1.14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