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사업을 하시는 신월분교 출신의 김윤원 선생님께서
학교녹색실천본부를 통해 교육기자재와 학생들의 선물을 신월분교로 보내주셨답니다.
큰 가방 가득 모자, 티셔츠, 학용품 세트, 그리고 과자와 장난감이 담긴 선물을 받은 신월분교의 아이들의 행복한 미소가 지워지지 않는 한 주입니다.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부장교사 이한민
학교녹색실천본부 벽지학교 영어교육 자료 기증
인제군 부평초등학교 신월분교(교장 오일주)에 지난 4월 7일(월) 사랑의 선물이 도착하였다.
사단법인 학교녹색실천본부는 벽지학교의 교육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영어교육 읽기 프로그램인 Windows on Literacy 전집을 기증하였다.
이뿐만 아니라 간이상점 한 곳 없는 지역 특성을 고려해 교육용 보드게임과 학용품, 그리고 전교생에게 의류세트 및 과자류 등 총 150만원 상당의 교육자료와 상품을 함께 기증해 주었다.
해마다 다양한 교육지원으로 명예인제군민으로 위촉된 이호 이사장은 벽지학교의 교육지원 사업이 자라나는 새싹들에게 보다 큰 꿈을 꾸게하고, 교육환경도 도시와 비교했을 때 부족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한민 교사는 비록 다섯 명 밖에 없는 작은 학교지만 외부의 관심과 사랑으로 신월분교의 학생들이 참되고 멋진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것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사단법인 학교녹색실천본부, 신월분교 교육지원 나서 |
사단법인 학교녹색실천본부는 벽지학교 교육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부평초등학교 신월분교(교장 오일주)를 방문, 지난 4월 7일(월) 사랑의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학교녹색실천본부는 벽지학교의 교육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영어교육 읽기 프로그램인 Windows on Literacy 전집을 기증하였다. 이뿐만 아니라 간이상점 한 곳 없는 지역 특성을 고려해 교육용 보드게임과 학용품, 그리고 전교생에게 의류세트 및 과자류 등 총 150만원 상당의 교육자료와 상품을 함께 기증했다.
한편 그동안 다양한 교육지원으로 명예인제군민으로 위촉된 이호 이사장은 “벽지학교의 교육지원 사업이 자라나는 새싹들에게 보다 큰 꿈을 꾸게하고, 교육환경도 도시와 비교했을 때 부족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한민 교사는 “비록 다섯 명 밖에 없는 작은 학교지만 외부의 관심과 사랑으로 신월분교의 학생들이 참되고 멋진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것에 감사한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인제인터넷신문]심광섭 기자 2014-04-08 오후 8:28:3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