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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非스포츠 게시판 저는 나쁜사람인가 봅니다 반성합니다
제트 추천 0 조회 1,989 21.07.22 18:06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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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1.07.22 18:09

    첫댓글 뭐 불편하신부분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정신적보상이라는게 뜬구름이라
    뭐 진상은 아니시긴헌데요
    주장할수있구요.. 그냥 그말밖에못드리네요

  • 21.07.22 18:55

    스트레스받을만한데요? 약솔을 했으면 지켜야지

  • 21.07.22 19:41

    약속을 여러번 깨면 멘탈 나가는게 당연하죠
    한두푼 쓴것도 아닌데..

  • 21.07.22 20:41

    현직 민원처리 부서에서 일하는 사람으로서 글 쓰신분 내용이 모두 팩트다 라고 하면..우선 고객과 약속 및 통화시간을 회사 사정으로 치부하고 판단하고 대응한다는것 자체가 말이 안되는 겁니다; 배송이나 통화약속시 아무런 양해도 없이 글쓰신분 께서 찾으니 그제서야 움직이고..보상을 언급하셨다고는 하나 사유를 봐서는 블랙컨슈머 는 절대 아니신데요..(진심 보상을 바라셨고 주장하시길 바라셨다면 이런글을 올리지 않으셨겠죠..)발단은 LG 서비스 약속 누락 아닌가요? 물론 회사야 다름으로 내규나 프로세스도 다르겠지만 이해가 되질 않어서 몇자 적어봅니다.. 혹시 도움 필요하시면 비밀댓글 부탁드릴게요

  • 작성자 21.07.22 22:22

    그냥 전 궁굼했습니다 처음 휴대폰 판매 한 직원의 업무 누락 연락 취하겠다고 한 직원 두명 업무누락 다시 처음 판매자 업무누락 상담센터 상담원의 오처리 다시 상담센터 2명의 시간약속 불이행 이정도인데 엘지는 이정도 일처리하면 고객한테 진심어린 사과와 보상을 하는지...민원센터 그직원 말로는 제말대로 처리가 다잘안된건 맞지만 내부 논의 결과 보상은 해줄수 없다 잘못한 직원들에 대해서 패널티와 재발방지 대책을 받기로 했고 그걸로 끝이다 라고 하더라구요 주겠다고한 휴대폰 케이스가 휴대폰구입후 50일만에 제가 받았고 그간의 전화연락과 직접 판매처에 다시방문했던 제수고는 인정 할수 없다는 결론이라 좀 기분이 별로긴 하더라구요 근데 뭐 어쩌겠어요 엘지는 잘못한게 없냐고 하니 아무말안하고 제가 꺼내지도 않은 정신적 피해보상은 해줄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7.22 22:2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7.23 00:51

  • 21.07.23 09:36

    이건 소비자보호원이나 상급 기관에 민원 넣으면 처우가 달라질 겁니다. 민원도 진상 부리면 대응이 달라지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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