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제 교사 채용
우리법인이 유지 경영하는 영광여자중.고등학교에서 근무할 기간제교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및 임용기간
구 분 |
인 원 |
담당과목 |
임용예정기간 |
비 고 |
기간제교사 |
1명 |
중등수학 |
2010.03.01~2011.02.28 (1년) |
영광여고 근무 결원 보충 |
교과교실제 기간제교사 |
2명 |
중등국어,중등영어 |
2010.03.01~2010.12.31 (10개월) |
영광여중 근무 |
2. 응시자격 : 가. 중등학교 교사자격증 소지자 나. 국가공무원법 제33조(임용결격사유)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다.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3. 제출서류 : 가. 자필이력서(연락처 기재) 1부. 나. 교원자격증 사본 1부. 다.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1부. 라.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1부. 마.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바.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 사. 주민등록등본 1부. 아. 신앙고백서 1부.(기독교 신자에 한함)
4. 전형방법 : 가. 1차 서류전형 나. 2차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7일 이내 개별통보)
5. 접수기간 : 2010.1.14(목)~2010.1.20(수) (접수시간 : 10:00~16:00)
6. 접 수 처 : 경북 영주시 영주1동 109-2번지 영광여자고등학교 행정실(010-9655-1774) 본인 접수 또는 우편접수
7. 유의사항
가. 최종합격자는 개인 통보함.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구비 서류가 미비 된 경우는 접수하지 않음. 다. 응시원서에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착오,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공고된 사항 불이행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가 감수하여야 하며, 그 결과는 본교의 결정에 따른다. 라. 채용관련 내용 변동시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고하며 변경 공고된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귀책사유로 한다. 마. 기타 공지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결정에 따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