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빈자리 접수 안내
2024년도 제35회 공인중개사 빈자리 접수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시험응시를 희망하는 수험자는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원서접수를 완료
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빈자리) : ‘24. 10. 1(화) 09:00 ~ ’24. 10. 2(수) 18:00까지
※ 10.1(화)는 임시공휴일로 지정되어 빈자리 접수 관련 문의에 대한 응대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빈자리 접수 기간에는 시행공고에 따라 응시수수료는 50%만 환불됩니다.
❍ 시험일자: ‘24. 10. 26(토)
❍ 접수방법: 인터넷 또는 모바일(App) 원서접수
❍ 결제방법: 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간편결제, 퀵계좌이체
❍ 유의사항
※ 빈자리 접수는 정기접수 환불로 발생한 제한된 수용인원 범위 내에서 선착순
접수되므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빈자리 접수 기간 내에는 기존 접수 취소 후 재접수가 가능하나, 시험장
마감으로 접수가 불가할 수도 있으며, 시행공고에 따라 응시수수료는 50%만 환불
됩니다.(환불율 50%)
※ 빈자리 접수 기간에 접수 완료 후(수수료 결제 완료 후) 취소시에도, 시행공고에
따라 응시수수료는 50%만 환불 됩니다.(환불율 50%)
※ 원서접수는 수수료 결제까지 완료해야 접수완료되어 수험표 출력이 가능하며,
본인희망 시험장 접수진행 중 다른 수험자가 먼저 접수완료 시 접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는 접수완료 시점이 13시 이전은 당일 14시까지 입금완료, 13시 이후
는 익일 14시까지 입금완료 해야 합니다.(지정시간까지 미입금 시 원서접수가 취소
됨
※ 접수마감일(10.2(수))은 13시부터 18시까지 가상계좌 선택 불가합니다.
※ 10.1(화)는 임시공휴일로 지정되어 빈자리 접수 관련 문의에 대한 응대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 정기 접수기간에 정상적으로 접수한 자는 장소변경 등을 위해 취소
(50% 환불) 후 빈자리 접수 기간에 재접수는 가능하나 선착순 조기마감으로 인해
접수를 못할 수 있으며 이는 전적으로 수험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