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핵이 폭발한다면 거의 대부분이 사망할 겁니다. 살아남은 사람들은 더 살고 싶다면 요오드나 이런 것을 준비해야 할 겁니다. 보기에 가장 좋은 것은 수도권에서 멀리 떨어지는 겁니다. 핵전쟁이 아니라고 해도 이후 이재명이 대통령이 된다면 한국은 백신지옥이 펼쳐질 가능성이 많습니다.
백신의 진실을 알고 백신을 절대적으로 피해야만 하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역시 행적력이 미치지 않는 혹은 행정력이 느슨한 산골이나 이런 곳으로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내가 아무런 준비가(산골로 피산할) 되지 않았을 때 핵전쟁이 발생한다면 죽어야겠죠? 저는 날마다 죽을 준비를 하면서 삽니다. 당신도 그런가요? 아니라면 핵전쟁이 발발했을 경우 그리고 백신지옥이 펼쳐질 경우를 대비해서 미리 생각해 두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에 핵이 떨어진다면? [국제관계 이해해영 18화]
한국 주류언론들과 유튜브들을 보면 광견병에 걸린 미친개처럼 날뛰고 있습니다. 특히 중동전에 대해서 거의 광적으로 서방을 지지하면서 온갖 거짓말 뉴스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왜 이러는 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미국이나 이스라엘이 중동 전체를 장악한다고 해도 한국에는 1원 한푼 떨어지는 것 없습니다. 그러나 미국과 이스라엘이 중동에서 질 경우 중동 뿐만이 아니라 세계에는 평화가 찾아 옵니다. 한국인들은 평화를 매우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
텔아비브가 실수하면 이란이 이스라엘의 모든 가스전과 발전소를 한꺼번에 파괴할 것: IRGC 부총장 금요일, 2024년 10월 4일 오후 5시 44분 [ 마지막 업데이트: 금요일, 2024년 10월 4일 오후 5시 45분 ]
미국과 서방은 시시때때로 거짓말을 늘어 놓지만 이란이나 러시아 그리고 북한은 실 없는 소리를 하지 않습니다. 만약에 이스라엘이 이번 이란의 공격에 대해서 보복공격을 한다면 이스라엘은 한시간 만에 사라지는 인류사 초유의 일이 발생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란은 충분히 그럴 수 있는 역량이 있는 나라고 이스라엘의 뿌리를 뽑아버려야만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중동에서 뿐만이 아니라 인류에게 있어서 만악의 근원입니다.
펠레스타인이라는 땅에 무단으로 나라를 건설하고 지금까지 무수한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이스라엘을 지배하고 있는 시오니스트들은 우생학을 바탕으로 사고하고 움직이는 애들입니다. 얘네들은 유대인이나 유대역사 그리고 기독교와는 아무 상관도 없는 애들입니다. 물론 시오니스트들 중에는 유대인이 많기는 합니다.
시오니스트들의 최종 목표는 지구 전체를 점령하는 것입니다. 당연히 이런 일이 일어날 수는 없지만 만약 이스라엘이 중동 전체를 장악한다면 그 다음은 바로 우리들 차례가 됩니다. 대체 뭐가 뭔지 알고나 지지하고 광분하고 있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이스라엘은 엊그제 레바논에 지상군 투입했다가 헤즈볼라에게 개박살 나고 후퇴한 다음 전투기를 동원해서 레바논 민간인을 학살하고 있습니다. 가자지구에서 하마스에게 개박살 나자 팔레스타인 여성과 어린이들 민간인을 상대로 학살작전을 벌인 것과 같습니다. 이런 이스라엘을 한국언론에서 그리고 유튜브에서 광견병에 걸린 미친 개가 되어서 광분하면서 지지하고 있는 겁니다.
이성을 잃어버린 한국.. 어찌해야 할까요?
수행자에게 후원하기 계좌 번호 : 농협 : 302 3171 9116 61 예금주 : 이선명, 후원과 상관 없이 삶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 상담해 드립니다. 전화하실 분은 문자 먼저 주셔요. e-mail : persona6219@hanmail.net T. 010 5042 1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