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아이 어린이집 방학이라 아이와 엄마가 처가에 가 있을 예정이라.. 3일정도 되는 이 시간을 우찌 보낼까 너무 걱정이 되네요. 하….
게임은 주로 플스로하고 용과같이, 언처티드 같이 스토리 있는 액션어드벤처?을 좋아합니다
1. 회사에서 고민고민&서칭 해보니 용과같이6
(제로,1,2,7편 해봄) 한글판이 스팀에서 살수 있다던데
이 게임이 최근에 구입한 맥북 m1에서도 돌아갈까요? 맥북으로 게임 하는거 아니라지만.. 해보고 싶어여 ㅠ
스팀에서 보니 최소사항은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2. 용과 같이 외, 추천해주실 만한 액션어드벤처 플스 게임 있을까요? 거의 1년만에 플스 복귀이고..그 동안 뭐가 발매되었는지도 잘 모릅니다.
그 전엔 언차티드, 스파이더맨, 툼레이더, 고으쓰, 에일로이 나오는 활게임.. 재밌게 했었습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제 추천은 레데리2 호라이즌제로던 데이즈곤 데스스트렌딩 매쓰이펙트 엘더스크롤 정도네요 과거같으면 어쌔신크리드같은 게임도 추천하겠습니다만 유비는 현재 성범죄를 눈감아줬다는 뉴스로 난리라서..
데스스트렌딩!! 생각 못해봤었는데~ 추천 감사합니다! 레데리는 하다가 답답해서 접었어요 ㅋ
스팀판 용과같이는 패치로 한글이 될겁니다. 가장 최근에 한 어드벤처는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래을 가장 재밌게 했네요. 근데 이게임은 최적화가 문제입니다. 어드벤처의 범주에서 벗어나면 PC라면 기어스도 재밌고요.
용과같이6 재밌다던데.. 스팀으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라오어는 당연히 하셨겠죠?
둘다 재밌게 했습니다. 다만 2는 스토리때매 중도하차했어요.. ㅎㅎ
스파이더맨 새로운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플레이타임도 길지 않아 딱 적당하게 했네요.
액션 어드벤처라고 보긴 어려울 수 있지만 전 언제나 위쳐3를 추천합니다.
일단 m1의 성능이 최소사양보다는 훨씬 뛰어납니다
플스는 파판7 리메이크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