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하나 여쭤 볼께요
사촌누나가 간호사인데 얼마전에 병원에서 수액제 아미노산을 한박스 가져왔습니다 (링거 형태)
또...운동하는 사람이라면 '아미노' 하면 껌뻑하잖습니까... 설명서를 읽어보니 이게 왠걸.. 필수아미노산을 비롯한 총 13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고 비타민도 함럄되어있더군요 사촌누나에게 물어봤죠 "누나! 이 귀한거 누가 맞는거야?"
영양실조나 그런 사람이 맞는거라 하더군요 근육성장을 목적으로 맞는 사람은 잘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말인데..... 근육성장을 위해 제가 맞아도될까요? 고단위함량이라 한병을 다 맞을경우 아미노산 하나하나의 함량이 0.10g에서 많게는 2.0g까지 들어있는데.......회원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병원에서 한병에 5만원이라는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맞게 되면 얼마나.....운동 전후로 언제 맞는게 효과적일까요)
첫댓글 보충제 사서 드시는게 100배 더 좋습니다. 수액 1위 업체 ㅈㅇ제약에서 5년간 저거 팔던 놈 말이니 믿어주세요.
종결자...
오.... 하긴 멀쩡한 제가....링거 맞는다고 생각하니 그것도 쫌 찝찝하긴했어요 ㅋ 감사합니다 ^ ^
정말 답변종결자시네요 ㅎㄷㄷ
와이프 출산후 저거 비슷한거 맞았습니다... 병원에서 맞으라고 하길래 걍 비싼거로 맞혔습니다. 성분을 보니 각종 아미노산이 있더군요. 그래서 매형(병원 사무장)한테 물어보니.... 걍 고기 사먹으라고 그러더군요.
어떠한 근거로 그분께서 말씀하셨는지는 몰라도 다 이유가 있겠죠>? ^ ^감사합니다!
제 회원중에 한분은 주기적으로 맞더군요...뭐 맞고나면 피로가 싹 가시는게 좋데요...ㅎ
보통 환자들이 음식 섭취 힘들어할때 사용하려고 만든거니까 건강한 사람이라면 굳이 맞을 필요는 없겠습니다. 하지만 혈관에 맞으니까 흡수력은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근무하는곳은 한병에 10만원하던데...비싸서 제 몸에 실험해보진 못했네요.
예전에 ㄱㅈㅎ 선수가 운동후에 하나씩 맞았다고 합니다.좋겠죠 하지만 주사꼽고 몇시간씩 누워있어야 하니..ㅎㅎ
병원에서 맞는거야 덤태기고 개당 비싼거여봤자 만원 내외입니다 아미노 수액은 먹는것과 혈액투여는 차원이 다릅니다 맞는 선수들 종종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