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knapp “잉글랜드 명단이 발표되기 전만큼 자신감이 넘치지는 않습니다. 해리 매과이어가 빠지게 되어 유감입니다. 그는 가장 재능 있는 선수는 아니었지만 우리는 그를 그리워할 겁니다. 잭 그릴리시는 큰 손실입니다. 축구에 다시 집중해야 할 것 같아요. 올해 그의 경기력은 형편없었어요.”
Wilshere “저에게 가장 큰 충격은 제임스 매디슨입니다. 경험이 풍부한 카일 워커를 센터백으로 배치하고 싶습니다. 코비 마이누와 애덤 워튼은 두려움이 없는 선수들인데, 특히 마이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는 대처할 멘탈리티를 갖추고 있습니다.”
Strachan “스티브 클라크는 최고의 선수들을 중심으로 팀을 꾸렸고 맥토미니, 존 맥긴, 길모어, 칼럼 맥그리거 등 훌륭한 미드필더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방에는 미드필더들이 골을 넣도록 보완해 줄 누군가가 필요합니다. 모든 팀이 이들과 상대하기 어려울 겁니다.”
Klinsmann “저는 자신 있습니다. 지난 두 번의 월드컵에서 낙관주의가 오만함으로 바뀔 정도로 큰 실망을 안겨준 지금 세대는 이제 다른 모습을 보여줄 때입니다. 무시알라와 비르츠는 흥미로운 젊은 선수들입니다. 토니 크로스는 여기서 은퇴합니다. 하베르츠는 훌륭합니다. 젊은 선수와 노장 선수의 좋은 조합이죠. 스코틀랜드와의 개막전에서 좋은 결과와 좋은 경기력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상승세를 타고 16강에 진출할 수 있을 겁니다.”
첫댓글 저 새끼 얼굴만 봐도 빡치네...
모자이크 처리 절실하다
[클]이 왜 전문가죠...?
잉글랜드 자국사랑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