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스포츠 5년정도타다가 팔았는데 n 극 뽐뿌오네요 멍청한사람들이 아반떼를 3천주고 살바엔 그랜져사야지하는 헛소리하는사람들이 아직도 있다는 차량 성향이 전혀 다른차인데 아반떼+ n라인 이랑 이번에나온 n은 전혀 다른차죠 그런것도 모르고 아반떼를 3천주고 산다는 멍청한인간들이 많네요
@젊은이의돌직구농구카페니 농구에 대해 잘모르면 모르는 사람한테 멍청하다고 해도 되나요? 저 혼자만 이런 생각하는 거 댓글만 봐도 아닌거 안보이시는지? 아주 일반인의 시각에선 그런 생각을 충분히 할 수 있는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멍청하니 뭐니 하시는건 과연 비아냥대는거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습니다.
@젊은이의돌직구발언의 주제가 문제라고 하지않습니다. 요지를 전혀 파악하질 못하시네요? 차냐 농구냐의 얘기가 아니라구요. 오히려 자동차 카페가 아니니 더 일반적인 시각으로 차를 보는 분들이 많을거란 생각은 안해보시죠? 차 카페면 오히려 동감해주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여기 댓글들 보셔도 분위기가 어떤지 대충 파악은 되는것 같은데 굳이 멍청한사람들이다고 언급하는건 저격아니고 뭐라 생각들까요?
벨로스터 N에 대해서는 "왜?" 라는 많이 없었지만 유독 아반떼는 워낙 오래동안 국내에서 엔트리 모델로 자리 잡다보니 아반떼 고성능 모델에대한 의문이나 이해도 낮죠. 특히 우리나라는 차는 곧 그 사람의 소득수준이나 직급을 표현한다고 강하게 믿고있으니까요. 근데 아반떼 N사는 사람들은 그런거 신경안쓰고 사겠죠 ㅋㅋ
첫댓글 차덕은 아니지만 사고싶다 N시리즈
실제로는 눈 치료 받아서 눈물 나는건더... 근데 영상에서도 차 잘뽑혔다고 내내 이야기 함 ㅋ
아반떼 N은 까는 유튜버가 없더군요. 평소 현기차라면 욕부터 박던 사람도 다들 감동...
저도 눈물은 아니지만 좀 울컥하긴하드라고요
저도 흉기차라고 무시했는데 참 빨리 성장했어요
얼마나 좋아졌는데 이렇게 호평이 많은지 궁금하네요. ㅎㅎ
현기도 하나씩 하나씩 올라오고있죠
디자인가지고 그렇게 까이다가 이제 디자인가지고는 아무도 안까고
고성능차 못만든다고 까이다가 n라인 나오면서 그 말도 사라지고
좀 이미지가 이상한것도 있죠. 우리가 비엠더블류 3시리즈 무시하다가 엠씨리즈 삼 하면 다른차로 인정해주는데 아반떼 엔라인은 그냥 아반떼로 생각해주니 ㅠ
bmw m시리즈도 아는 사람이나 m시리즈죠
다들 가격말하면 5시리즈 안샀다고 한마디씩 하죠
@cu@heaven 전혀요.
@스타매니야당 네 제 주위에 차를 아는 사람이 없나봅니다
게다가 이반 엔은 엔라인도 아니고 진짜 엔인데도 무시 당하죠. 거기에 삼사천 가격대가 어쩌고….참 아쉽습니다.
@killmesoft 그래서 차라리 아반떼 엔라인말고 다른이름으로 내줫으면 하기도했어요 ㅠ
레이싱을 취미로 하는 지인도 아반떼 N이랑 스포츠는 진짜 잘나왔다고 극찬을 하더라고요
아반떼 말고 다른 네이밍으로 나왔으면 더 흥하지않았을까요
아반떼인데 기본 3천이상부터 시작하니 뭔가 괜히 부담감,,,
2222 아예 n라인 독자브랜드로 이름도 바꿔서 출시했음 더 나았을듯요
예전에도 이 논란에 대해서 얘기했지만 대부분 회사가 다 똑같아요. 다만 그 회사들 모델명이 알파벳이나 숫자로만 되어 있어 달리 느껴질뿐이죠.
그냥 자국산에 더욱 자주 보이는 아반떼다 보니 그렇게 느껴지는 것입니다.
이미 디자인이 누가봐도 아반테니까 이름 바꾼다한들 의미가 없을 것 같아요
요즘은 다양한 곳에서 국뽕이 ㅜ ㅠ
흉기차는 반성을 좀 해야한다고봅니다 칭찬해주면 안됨.. 급발진 등등..
성장원동력인 자국민을 이따위로 대우하는 업체..
아반떼스포츠 5년정도타다가 팔았는데 n 극 뽐뿌오네요
멍청한사람들이 아반떼를 3천주고 살바엔 그랜져사야지하는 헛소리하는사람들이 아직도 있다는
차량 성향이 전혀 다른차인데 아반떼+ n라인 이랑 이번에나온 n은 전혀 다른차죠 그런것도 모르고 아반떼를 3천주고 산다는 멍청한인간들이 많네요
사실 아반떼 스포츠만 해도 상당했죠. 멀티링크 뒷서스에 수동까지도 선택 가능했고 거기에 기본은 dct였으니까요. 사실 전 아직도 운전 재미있게 하고 싶은 사람들한테 첫차로 추천하는게 아반떼 스포츠입니다.
멍청하다 욕할게 아니라 차에 관심 없는 사람들이 보면 그냥 아반떼죠. 현대가 n을 어떻게 알릴까에 대해 고민해야지 사람들이 n을 다 알아야할 필요는 없습니다.
@Stephen James 정답입니다.
대놓고 카페회원분들에게도 멍청하다고 비난하는 느낌이네요.. 이게 정답이 있는 얘기거리인가요? 개인의 선호도. 취향등 갈리는 의견일 뿐인데 멍청하다니요? 얼마나 차를 잘 아시는 전문가시길래 그런 표현을 쓰세요?
멍청? 그렇게 따지면 그런 생각이 들도록 마케팅 및 전략을 짠 현대가 멍청한거 아닌가? ㅋㅋ 고객들이야 아반떼N 안사면 그만인거고 현대는 팔아야 수익이 남는건데 누가 멍청한건지 생각 좀 해봅시다.
본인이 차의 가치를 알면 남들이 뭐라하든 신경 안쓰면됩니다. 굳이 남들이 못알아준다고 실망할 필요가 없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8.07 15:0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8.07 15:03
@8KobeForever24 카페회원이요? 혼자 오바하지마시구요
차관심없으면 모르죠 근데 모르면서 비아냥대는 사람들이 많아서 해본말이구요
차 전문가도아니고 좋아하는사람인데
전문가아니면 글도못쓰나요
@WadeDaFlash 뭔소리하시는거에요?
마케팅이고 나발이고 아반떼면 그냥 비아냥대는분들이 많아서 한 얘기인데 누가 n사랍니까?
누가 멍청한지 진짜 다시 생각하게되네요
그리고 반말로 좀 댓글달지마세요
@BukaZuka 네 맞는 말씀이네요
@젊은이의돌직구 농구카페니 농구에 대해 잘모르면 모르는 사람한테 멍청하다고 해도 되나요? 저 혼자만 이런 생각하는 거 댓글만 봐도 아닌거 안보이시는지? 아주 일반인의 시각에선 그런 생각을 충분히 할 수 있는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멍청하니 뭐니 하시는건 과연 비아냥대는거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습니다.
@killmesoft 재밌는차죠
저는 dct였는데 수동 선택할걸 아쉬움이 있었죠
N은 무조건 dct각인데 말이죠
@8KobeForever24 여기가 차 카페에요? 그럼 문제가될수있는데
비스게인데 전체를 대변하시는건가 무서워서 댓글도못달겠네요 비유를 제대로 해주세요
@젊은이의돌직구 발언의 주제가 문제라고 하지않습니다. 요지를 전혀 파악하질 못하시네요? 차냐 농구냐의 얘기가 아니라구요. 오히려 자동차 카페가 아니니 더 일반적인 시각으로 차를 보는 분들이 많을거란 생각은 안해보시죠? 차 카페면 오히려 동감해주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여기 댓글들 보셔도 분위기가 어떤지 대충 파악은 되는것 같은데 굳이 멍청한사람들이다고 언급하는건 저격아니고 뭐라 생각들까요?
벨로스터 N에 대해서는 "왜?" 라는 많이 없었지만 유독 아반떼는 워낙 오래동안 국내에서 엔트리 모델로 자리 잡다보니 아반떼 고성능 모델에대한 의문이나 이해도 낮죠. 특히 우리나라는 차는 곧 그 사람의 소득수준이나 직급을 표현한다고 강하게 믿고있으니까요.
근데 아반떼 N사는 사람들은 그런거 신경안쓰고 사겠죠 ㅋㅋ
시승차가 곧 배정된다고 들어서 그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 다들 아반떼 가지고 싸워요 ㅠㅜ
제가 아반떼만 지금 차 세번째 타는 중인데...N마렵네요... 신차 산지 2년밖에 안됐는데...
저는 아반떼N 진짜 대단한거 같아요! 진짜 엄청 발전한거 같습니다!
이번 아벤떼n이 이슈긴 잇 인가보네요 네이밍의 가치를 얼마나 올려줄지 기대되긴하네요
스포츠버킷 시트로 하나 있음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