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치악산 찾아가기
덩달이 추천 0 조회 231 16.06.29 17:03 댓글 8

• 16.06.29 18:01

첫댓글 존데 마이 댕기세요~ ㅎㅎ

• 작성자 16.06.30 08:43

100대 명산을 죽기 전에 다 가게 ,동기가 부탁해서요~~~~매달 한 곳씩 찾아갑니다요~~~

• 16.06.30 10:17

공단은 관리 하기 싫으면 다 입산금지... 조망이 좀 안좋았군요. 이어지는 100대 명산 순례도 순탄하게 가시길...

• 작성자 16.06.30 11:18

네~~조망은 그럭저럭~~이었지만,동료들과 즐거운 하루가 더 즐거운 날이었습니다.예상보다는 덜 덥게 산행을 마치고요~~작은 폭포에서 알탕은 못하고,족탕만~~~

• 16.06.30 16:08

치악산 다녀 오셨군요
    작년 겨울에 상원사에 차량회수하러 갔다가 빙판에 차가 미끄러져 고생한 기억이 납니다.
    100대명산 하시는가 봅니다.
    단양 도락산 황정산 하셨는지요
    1일 2산 많이들 합니다. 혹시 오시면 연락 주세요.. 한발이 같이 하시지요

• 작성자 16.06.30 17:33

한달에 한번씩 명산 찾아가기를 하고 있습니다.동료들과 토요일 저녁에 떠나가서는,근처에서 자고,새벽 일찌기 걸어올라갑니다. 다들 아주 느릿한 걸음으로 가서,겨우겨우 완주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도락산과 황정산을 가면 인사를 여쭙겠습니다.고맙습니다.

• 16.07.01 09:31

동료들과 적당히 즐기는 산행 참 보기가 좋습니다.
    치악산 정상석을 또 세운게 좀 어지럽단 생각들며 상원골에도 가뭄 현상이..
    비가 한바탕 내려 물 속 불순물을 걷어가 버려야 알탕하기도 좋은데

• 작성자 16.07.02 14:01

그러고보니 정상석을 옮긴 흔적이 남아 있더라고요.지맥을 다니다보면,그렇지 않아도 강한 성격에,직업에다가, 시골서만 혼자 있어서요~~아무래도 동료들과의 어울리는 시간을 일부러라도 만드는 것이 좋을듯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