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가 우승하면 독일에서 엄청난 존경을 받을 겁니다. 결승에서 독일을 이긴다면 모르겠지만, 독일은 이미 탈락하고 잉글랜드가 우승한다면 존경과 찬사를 받을 겁니다.”
“바이에른 뮌헨에서 잘 적응하여 독일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해리 케인과 도르트문트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주드 벨링엄이 있다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잉글리시 리그는 항상 독일에서 가장 많이 시청하고 동경하는 해외 리그였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리버풀이라는 위대한 팀을 지켜보곤 했죠.”
“지금이 바로 마땅히 받아야 할 트로피를 받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유로에서 우승할 자격이 충분했잖아요.”
“운이 좀 필요해요. 승부차기는 토너먼트의 일부이기에 또다시 승부차기를 치르게 될 겁니다. 하지만 잉글랜드는 이제 많은 경험을 쌓았기 때문에 해낼 수 있다는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벨링엄은 올해 세계적인 수준으로 도약했고 그 기량을 대표팀에서도 이어갈 수 있길 바랍니다. 레알에는 경험이 많은 선수들이 많지만, 그는 경기장에서 리더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는 '공을 줘, 골대 앞에서는 긴장하지 않아요'라고 말하더군요.”
“케인은 다음 시즌 바이언에서 우승 트로피를 거머쥘 겁니다. 그가 클럽, 사람들과 함께 정착하는 방식은 특별했습니다.”
“케인은 독일에서 잉글랜드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홍보대사입니다. 그는 경기장에서 마치 자동 기계와 같습니다. 옥토버페스트에서 맥주 한 잔과 아침 식사로 흰 소시지를 먹는 뮌헨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그의 모습에 사람들은 좋아합니다.”
“그릴리시는 2분 만에 경기를 바꿀 수 있고 다른 누구도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도발적이고 달려들고 약간의 비열함이 있는데 저는 그런 점을 좋아합니다. 그를 제외한 것은 큰 결정입니다.”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갈라티코2기
첫댓글 클형 조용히 좀 하세요ㅋㅋ
첫댓글 클형 조용히 좀 하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