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고에 한국 축구에 대한 정보를 줄 수도 있다"
요하네스 본프레레 전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독일월드컵 본선 G조 한국의 첫 상대인 토고에 한국 대표팀에 관한 정보를 건네줄 수도 있다는 뜻을 내비쳤다.
본프레레는 14일 밤(이하 한국시간) 토고와 사우디아라비아의 평가전이 열린 네덜란드 남부 도시 시타르트의 와그너 앤 파트너스 슈타디온을 찾아 한국에서 온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오토 피스터 토고 대표팀 감독과 친분이 있다. 그가 한국에 대해 물어보면 대답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사우디 측 초청을 받고 경기장을 찾았다는 본프레레는 하지만 한국이 토고를 쉽게 이길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다.
그는 "토고 정도는 한국이 충분히 이겨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월드컵에 나간 의미가 없다"고 했다.
본프레레는 또 자신이 한국 대표팀 사령탑을 맡았을 때 `황태자'로 불렸던 이동국(포항)의 월드컵 출전 좌절 소식에 아쉬움을 표시했다.
본프레레는 "한국 팀에는 이동국처럼 볼을 많이 집어 넣을 수 있는 선수가 있어야 하는데 부상으로 월드컵에 나가지 못한다니 아쉽다"고 말했다.
첫댓글 이런미친시끼 돈천먹구십나
아놔 내가올릴라고 햇는데 ㅋ
저ㅅㄲ 왜 저딴식으로 먹고 살려고하냐
ㅋ1ㅋ1ㅋ1ㅋ1 니가 정보주면 우리야 좋지.... 니 정보야 뻔하잖니? 버럭레레
ㅋㅋㅋ 토고에게 완승하겠는걸~
몇칸아래에 바로 같은글이
님들아-_ -잘읽어보면 낚시글이라는 걸 알수있삼
기자가 개xx
본프레레 曰 '한국의 S급 윙백인 김동진이 결장하니 한국의 왼쪽을 노려라'
기자가 본프레레 완전 사회악 아이콘으로 만드네... 쩝
기자가 진짜..ㅡ.ㅡ...
저런 개..
별로 문제엄는 인터뷰 내용이구만 제목하고는--;;;
차라리 "한국이 토고를 쉽게 이길 것" 이렇게 제목다는데 봉뿌레가 한 인터뷰기사 제목으로 더 적합할듯..
이 기자는 동점심을 유발하려는 고도의 본프레레 팬?
"오토 피스터 토고 대표팀 감독과 친분이 있다. 그가 한국에 대해 물어보면 대답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안 준다고 하고 주는것보단 솔직한게 낫군...--..
제목짓는 센스, 기자가 문제인가 뇌이버가 문제인가-
기자 찌라시..
참 제목하고 내용이 완전 다르자나.;;
그냥 줘라 전술도 개지랄인 주제에.....
낚시글인데.....완전 기자개쉑
국민 세금 처먹고 토고에게 정보를 알려준다면 정말 개쉑이지만 그전에 기자부터 족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