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하흐를 그대로 쓰려면 2번 을 필수로 하고 훈련중 나는 부상이나 팀내 불화는 최소한 없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매 시즌 부상으로 자기 축구 못한다는데 2시즌 내내 부상에서 헤어나지 못하는거고 올해 더 심각하다면 이건 선수관리가 어떻게 되는건지 의문입니다.
3.번의 트로피로 유임하면 리그 + 챔스에서 싼 최악의 경기력을 감수하고 그냥 가자는건데 이게 더 미래가 있나 싶네요 . 가능성을 보여줘야 하는데 모든 지표를 싹 다 꼴아 박은 상황에서 컵을 따왔으니 미래를 맡기고 장기로 가자? 장기로 가려면 단기적인 성과 말고 게임 플렌이나 내용을 끌어 올려야 장기를 볼 근거가 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맨유가 국내 컵 따려고 그 돈 투자 하는거 아니라고 봅니다.
첫댓글 골득실 음수에 부상핑계가 말이 되나요 ㅋㅋㅋㅋ
골득실 마이너스면 할말다했지
니스 이네오스 이전에 자주가던건 아니지만 가끔 챔스 갔는데 ㅋㅋ 오히려 이네오스오고 챔스 한번도 못감 ㅋㅋㅋ
역시 기름형이 옳았다.. 이네오스는 윤이랑 똑같음 보여주기
텐하흐가 fa컵이랑 수비부상 때문에못했다 첫시즌 잘했지 않냐 이러지만
리그 똥싼거 + 챔스 똥싼거 생각 하면 이건 노답임
선방홧수 4위?
역대급기록많아서 유임인듯
텐빡이 유임 절레절레
1. 누굴 데려오든 리셋하고 처음부터 다시라면, 이전과 뭐가 다른가+그래서 더 낫다는 보장이 있나? 그럴바에 2년 감독한 텐하흐가 이어가는게 낫다
2. 이적시장 권한은 제한할것 (무조건)
3. 퍼기옹 이후로 2년 연속 트로피 따온 사람 있나?
장기로 보고 가려는 듯 합니다. 퍼기옹도 2년차에 꼴아박았는데, 한 시즌 꼴아박았다고 바꾸면 끝도 없는 챗바퀴라고 판단한게 아닐까요
텐하흐를 그대로 쓰려면 2번 을 필수로 하고 훈련중 나는 부상이나 팀내 불화는 최소한 없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매 시즌 부상으로 자기 축구 못한다는데 2시즌 내내 부상에서 헤어나지 못하는거고 올해 더 심각하다면 이건 선수관리가 어떻게 되는건지 의문입니다.
3.번의 트로피로 유임하면 리그 + 챔스에서 싼 최악의 경기력을 감수하고 그냥 가자는건데 이게 더 미래가 있나 싶네요 . 가능성을 보여줘야 하는데 모든 지표를 싹 다 꼴아 박은 상황에서 컵을 따왔으니 미래를 맡기고 장기로 가자?
장기로 가려면 단기적인 성과 말고 게임 플렌이나 내용을 끌어 올려야 장기를 볼 근거가 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맨유가 국내 컵 따려고 그 돈 투자 하는거 아니라고 봅니다.
맨전드가되고있다.....
유임됐는데 이게 다 무슨의미가 있나..ㅋㅋㅋ
내년에는 조금 발전좀 해주라..돈시티네 짭시티네 이젠 말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