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터 헌트라는 청년이 있었다. 그는 헤스타라는 아가씨와 사랑하는 사이였고, 청년은 그녀의 아버지를 찾아가 결혼을 허락해달라고 했다.
아버지는 내 딸을 가난한 청년에게 줄 수 없다며 한 가지 제안을 했다.
'10일 안에 1천 달러를 벌어오면 결혼을 허락하겠다.'
헌트는 장담했지만 눈앞이 깜깜했다. 며칠을 고민하다가 잠 못 드는 밤이 이어졌다.
부활절 축제가 한창이던 당시 사람들을 관찰하던 헌트는 기막힌 아이디어를 떠올렸다.
당시 핀으로 옷에 리본을 꽂는데 이 핀은 잘 빠지고, 심지어 상대방을 안으면 찔리기까지 했다.
헌트는 살을 찌르지 않는 옷핀을 생각하며 철사를 사다가 한쪽 끝을 구부리고, 홈을 만들어 빠지지 않게 했다.
결국 헌트는 이 옷핀을 팔아 1천 달러를 손에 쥐고 10일째 되는 날 헤스타의 아버지를 찾아가 결혼 허락을 받았다.^^
- 임소현 / 새벽편지 가족 -

지혜로운 자가 성취합니다.
- 궁할 때 지혜가 번뜩인다! -

AIS 국제학교와 함께하는 새벽편지 영어캠프
새벽편지 영어캠프는 보여주는 겉모양이 아니라 저희를 믿고 맡겨준 신뢰를 바탕으로 캠프에 참가한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공부하고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새벽편지 영어캠프를 만들어왔습니다.
오는 12월 26일부터 시작하는 새벽편지 영어캠프 3기는 AIS국제학교의 명성에 걸맞는 특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인성교육, 액티비티 활동 등을 강화하여 만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내 아이처럼 지켜봐주고 관심을 갖고 정성을 다하는 새벽편지 겨울 영어캠프에 가족님의 자녀를 믿고 맡겨보십시오!
>> 영어캠프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