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아반떼md 후휀다 판그도색입니다.
난이도는 쉽지도 어렵지도 않은 중하정도인데요
녹이 잘 발생하는 후휀다쪽이라..작업함에 있어서 중간중간 수분건조시간을 많이 준거같습니다.
상도 연마시 물연마를 했는데요..적외선 열처리기로 충분히 말리고 작업했습니다.
아래사진
작업전입니다.
아래사진
퍼티작업입니다.
각이 있는곳이라..각을 최우선으로 하고 그다음이 면입니다.
아래사진
중도 프라서페 2액형 듀폰우레탄서페입니다.
가이드코트
아래사진
중도프라서페연마도..아데방을 데고 작업해야합니다.
연마지를 손가락에 끼워서 하면 불규칙한면이 만들어질수도있습니다.
아래사진
상도 베이스도색중입니다.
베이스도색은 작업장 온도에 따라서
적정신나를 첨가해야합니다.
베이스가 더스트가 많이 끼고..안에 입자가 자리를 잡기도전에
신나가 날라가서 말라버리면 면이 거칠기 때문에
클리어의 퍼짐도 광도도 떨어지게 됩니다.
적정신나를 넣어서..베이스가 안정적으로 자리잡게 만들어주어야합니다.
보통..25도넘어가면 지건신나 사용하는것이 좋더군요
아래사진
마무리된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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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어디에서 끊었쑤...?! +ㅡ,.ㅡ:
다 칠했는디유^^;;;;
난 투명발 약해서 대루등 각에서 리버스 하구 싶은디요...고럴시 조거 뭔 문제 되는거 잇을까요
데루등각에서..리버스하는데도 전혀 지장없는 작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