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쌍용자동차에서 New 렉스턴 스포츠칸이 출시되었습니다.
따라서 칸을 기본으로 하는 MT 칸플러스 카고트럭도 선택에 변화가 생깁니다.
이전에는 스포츠칸 차종에 파위리프 서스펜션이 기본으로 있었는데 모델이 바뀌면서 옵션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MT 칸플러스 차량은 화물차로서 기능을 최대로 발휘핳 수 있도록 제작되는 차량이므로 최대
적재량 700kg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파위리프 패키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래에 새로 나온 가격표를 올려드리는데 첫 페이지 오른쪽에 사각으로 표시한 것이 파위리프
페키지입니다.
성능이 뛰어난 쌍용 스포츠칸 차량의 축간거리를 300mm 늘러서 에어 서스펜션을 장착한 MT
칸플러스 카고트럭은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본네트 차량의 안전성
2. 187마력 엔진의 힘
3. 6단 자동미션의 편리함
4. 4륜 구동의 유리함
5. 에어 서스펜션의 편안한 승차감
6. 5인승의 여유로움
7. 내측 2,250mm의 3방 알루미늄 게이트 적재함의 활용성
(1.100mm x 1,100mm 파렛트 2개 탑재가 가능)
MT 칸플러스 카고트럭은 농촌용, 공사차량용, 용달차용, 정비업체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차량입니다.
-. 화물 적재 모습
-. 차량 사진
-. 기본 제원
구 분 | 엠티칸플러스 카고트럭 |
기본차량 | 쌍용렉스턴칸 –축간거리 300 연장 |
차대차체형상 | 4륜구동본네트형 |
용 도 | 일반화물운송 |
승차인원 | 5명 |
차량중량(kg) | 2,510 |
최대적재량 (kg) | 700 |
차체 제원 (mm) | 길이 | 5,985 |
너비 | 1,960 |
높이 | 1,855 |
하대 내측 제원 (mm) | 길이 | 2,250 |
너비 | 1,860 |
높이 | 350 |
축간거리(mm) | 3,510 – 300 연장 |
엔 진 | 마력(PS) | 187 |
최대토르크(kg.m) | 42.8 |
배기량(cc) | 2,157 |
구동 방식 | 4륜구동(4x4) - 파트타임 |
트랜스미션 | 자동6단 |
서스펜션 | 전 | 더블위시본 |
후 | 파워리프 스프링 → 에어 |
브레이크 | 전 | V 디스크 |
후 | 디스크 |
타이어 | 전 | 235mm/70R(싱글) |
후 | 235mm/70R(싱글) |
문의 ; 최효동(010-3318-0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