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 마데즈 박사는 인류와 삶의 신성함에 대한 큰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신뢰와 믿음은 우리의 창조주이시며 하늘에 계신 아버지와 예슈아/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캐리 마데즈 박사는 코로나 진실을 폭로하시는 분이셨으니...
이 놈들이 가만히 놔 두겠어요..^^
우연한 사고가 아니라
계획된 사고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딥스들의 비밀을 폭로했던
수많은 사람들이 소리 소문 없이 사라졌어요....
캐리 마데지 박사와 그녀의 남자 친구를 위해 치유와 빠른 회복을 위해 기도하십시다..^^.
캐리 마데즈 박사와 남자 친구는 생명을 위협하는 소형 비행기 추락 사고로 ICU에서 회복되어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 "우리가 살아 있는 기적"
화요일, June 28, 2022에 의해: 마이크 아담스
(자연 뉴스) 우리는 Madej 박사의 말을 듣기 전까지 이 이야기를 보고하는 것을 보류했으며, 우리는 그녀와 그녀의 남자 친구를 위해 소셜 미디어에서 지원의기도를 요청했습니다.
어제 우리는 백신과 응고 주사에 휘파람을 불었던 솔직한 의료 전문가 인 Madej 박사가 소형 항공기의 추락에 연루되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녀는 다리가 부러지고 척추 만 골절되어 "온통 멍이 들었다"고 말하면서 검은 눈을 가진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의 남자 친구는 두개골 뇌진탕과 다른 부상을 입었습니다. 둘 다 응급 수술을 위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있는 바에 따르면 둘 다 현재 ICU에서 회복 중입니다.
"우리가 살아 있는 것은 기적입니다"
오늘 우리는 Madej 박사로부터 더 자세한 내용을 배웠습니다.
"우리가 살아있는 것은 기적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가 승객이었던 비행기는 엔진이 멈췄을 때 플로리다에서 돌아 왔습니다. 그런데 소형 항공기에서는 항공기가 FAA 규정에 따라 엔진 정밀 검사의 매우 엄격한 일정을 준수해야하기 때문에 이것은 극히 드뭅니다. (저는 소형 항공기 조종사로 훈련을 받았으며 세스나 항공기를 조종하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비행기 유지 보수에 관한 FAA 규정에 매우 익숙합니다. 그러나 나는 더 이상 작은 항공기 "사고"를 사용하여 목표를 암살하는 깊은 상태로 인해 소형 항공기를 비행하지 않습니다. 충돌을 가짜로 만들고 싫어하는 사람들을 제거하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
"우리는 잘 미끄러지고 있었다"고 Madej 박사는 항공기가 고도를 잃을 때 전방 공기 속도를 유지할 수있게 해주는 특정 감소 각도 인 "활공 경로"라고 불리는 것을 언급하면서 조종사가 비행 표면에 대한 통제력을 유지할 수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당신은 전방 속도를 위해 고도를 거래하고 있으므로 비행기를 적절한 비상 착륙 지역으로 미끄러 뜨릴 수 있습니다. 모든 소형 항공기 조종사는이 절차에 대한 교육을 받았으며, 강사가 비행 중에, 야간 비행 중에도 엔진을 끄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우리는 활공 경로 비상 절차를 꽤 자주 연습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 그리고 rpm은 몇 초 안에 0으로 떨어지고 우리는 바위처럼 떨어집니다. "
이 시점에서 엔진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프로펠러는 더 이상 엔진 동력이 아니기 때문에 회전을 멈췄을 수 있으며,이 특정 항공기의 활공 경로 각도 (및 속도)로 인해 빠르게 급락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각 항공기마다 다른 활공 경로 각도와 속도 지정이 있습니다. 내가 훈련 한 Cessa 172의 경우 일반적인 활공 경로 속도는 약 75 노트입니다. 마데즈 박사가 승객이었던 파이퍼 항공기의 경우, 이 속도는 뭔가 다를 것이다.
추락 사고에서 마데즈 박사는 경골과 비골이 깨끗하게 절단되었고 발이 "잘못된 방향으로 120도 향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구급대원이 나무에 착륙 할 때 구급 대원이 그들에게 도달하는 데 30 분이 걸렸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조종사는 비행기를 로거의 흔적을 따라 착륙하도록 지시 할 수 있었기 때문에 피해를 최소화하고 아마도 목숨을 구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또 다른 기적이었습니다!"
그녀는 수색 및 구조 대원이 그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고, 그녀는 도움을 청하기 위해 비명을 질렀고, 그 후에 마침내 그들이 발견되었다.
그녀는 조종사 (여기서 보류 된 이름)가 "조종사로서 20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두개골 골절, 안면 골절, T 10 골절을 겪었으며 LOC를 앓았다"고 설명했다.
Madej 박사는 내일 병원에서 석방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연료는 변조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Madej 박사를 암살하기 위해 소형 항공기가 변조되었는지 여부에 대한 엄청난 추측이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현재의 증거는 없으며, 비행기가 추락 사고로 인해 심각하게 손상되어 법의학 검사가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의 유사한 이벤트에서 킬 팀이이를 설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연료를 조작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공 연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겔화되도록 변조 될 수 있으며 엔진의 연료 필터를 통해 펌핑 될 수 없습니다. 이 느린 겔화 효과는 온도가 자연적으로 더 추운 고도에서 가속화됩니다. 항공 연료는 또한 응축 또는 고의적인 방법을 통해 물로 오염되어 연료 라인의 물을 유발하여 엔진이 끊어 질 수 있습니다.
소형 항공기가 추락하면 종종 대형 연료 화재가 발생하여 항공기와 탑승자를 파괴합니다. 소형 항공기의 날개에 항공 연료가 적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금속의 불꽃 또는 배터리의 전기 스파크와 결합하면 항공 연료를 점화하기가 매우 쉬워 엄청난 폭발이 발생합니다. 다행히도이 충돌에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민간 항공은 전반적으로 매우 좋은 안전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백신 응고 발사로 조종사가 의식을 잃고 비행기를 추락시키기 시작할 때까지입니다. 그러나 백신은이 충돌의 범인이 아닙니다. 이것은 연료 구성, 연료 라인 또는 기타 기계적 원인과 관련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조사가 진행되지 않고 진실이 은폐되지 않고 수행 될 수 없다면 우리는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우리는 NTSB가 백신으로 대량 학살을 수행하려고하는 부패한 연방 정부에 의해 통제되기 때문에 NTSB가 이것에 대해 정직한 일을 할 것이라는 믿음이별로 없습니다.
지금은 마데지 박사와 그녀의 남자 친구를 위해 치유와 빠른 회복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CarrieMadej.com 에서 그녀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Brighteon.com 에 대한 많은 인터뷰를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Madej"를 검색하면 많은 인터뷰가 시작됩니다.)
건강의 자유를 위한 투쟁의 최전선에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여섯 가지를 지켜보십시오. 위치를 숨깁니다. VoltaWireless.com 휴대 전화의 SIM 카드로 사용하십시오. (제휴 코드 "BTV"를 사용하여 첫 달에 할인을 받으십시오. 나는 곧 전체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
소형 항공기를 멀리하고 도착 시간과 장소가 미리 알려진 공공 장소의 어느 곳에나 나타나지 마십시오. 지금은 매우 위험한 시기이며, 사람들은 암살의 표적이 되고 있다.
백신 깊은 상태는 진실을 침묵시키기 위해 아무 것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캐리 마데즈 박사와 남자 친구는 생명을 위협하는 소형 비행기 추락 사고로 ICU에서 회복되어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 "우리가 살아 있는 기적" – NaturalNews.com
첫댓글 의인들을 신께서 지켜주시길요
하나님께서 지켜 주실 겁니다..ㅎㅎ
안타깝습니다. 의인들이 무사하길 기원하며 하늘이 함께 해주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