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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Computers Went To S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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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전 전투기 4년간 새 라팔을 받지 못했던 프랑스공군
백선호 추천 0 조회 258 23.03.10 17:5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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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3.03.10 21:24

    첫댓글 저 때 일본은 가뜩이나 종신고용 체제였으니 생산시설 확충에 따르는 부담이 더 컸었네요.



  • 작성자 23.03.11 08:49

    일 잘하게 되는데 2년의 훈련이 필요한 그런 산업이라면 감원했다가 나중에 생산 능력을 다시 키우기도 힘들죠.

  • 23.03.11 14:23

    먼나라 얘기가 아닌듯한

  • 작성자 23.03.12 09:58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5568776

  • 23.03.12 14:22

    장.단기 생산계획을 세우는 경영자는 엄청 어려운 직책이네요.

  • 23.03.12 20:06

    우리나라의 파오공 시리즈는 주문량 증대에 어떤 방식으로 대처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조만간 KF-21의 양산이 시작될테니 파오공 시리즈의 생산물량을 맘편히 늘릴수도 없겠는데요.

  • 작성자 23.03.13 13:59

    https://kookbang.dema.mil.kr/newsWeb/m/20230309/2/ATCE_CTGR_0010020000/view.do

    " 폴란드에 수출하는 FA-50 항공기는 현재 KAI 생산라인에 있는 TA-50 블록2를 수출 사양에 맞춰 부분 변경한 FA-50GF 12대와 폴란드 요구사항에 맞춰 새롭게 제작하는 FA-50PL 36대 등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

    GF 12대는 한국공군용이었습니다.

  • 23.03.14 00:30

    @백선호 말씀해주신 내용까지는 기사로 봤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폴란드로 보낸 물량만큼의 TA-50이 추가 주문되었고, 그 뒤로는 FA-50PL, 말레이시아가 주문한 FA-50의 거의 70여기의 수주잔량이 남는데, 이 물량을 어떻게 생산하려나 하는 점이었습니다.

  • 작성자 23.03.14 08:26

    @정명기 현재 경영진이 어떻게 할 것인지 생각하고 있을 것 같네요. 수출 주문이 없던 시절에는 분명히 slack이 있어서 널럴해 보였습니다.

  • 23.03.14 10:45

    @백선호 잘 팔려도 일 하시는 분들은 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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