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을준비중인 애들상대로 코묻은돈 먹으려고 교육하는 허접한 강의아닙니다.
공부는 하지않고 회사만 10년 다녔다고 10년차라고 말하지않습니다
20년동안 늘 연구하고 공부하고 1군회사실장도 오래하면서 1군프로젝트를 수도없이 해봤습니다.
국내에서 업체를 상대로 강의하겠다고 감히 cg업체에다 메일을 보낼수있는 사람은
저외엔 거의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자신있습니다.
건축,인테리어,시뮬레이션,영상등 최고수준의 교육을 해드립니다
업체 3d맥스 포토샵등 수업해드립니다. 귀사의 3d 퀄리티를 현격히 높일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는 MAX를 도스용때부터 사용한 20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6년차다 10년차다 말씀하시는분들은 사용한지 10년되었다는 말씀이신 경우가 많지만
전 20년동안 사용은 물론이려니와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공부를 늘 해온터라 MAX에 관련해서만큼은
거의 모든 메뉴와 거의 모든 Plug-in을 능수능란하게 다룰줄 안다 자부합니다.
Create자체 교육보다는 퀄리티를 낼수 있는 교육위주로 합니다.
게다가 건축쪽만 한것이 아니라 영상이나 게임쪽 회사도 오래 다녔기에 맥스에 모든 부분을
효율적으로 잘 쓰는 방법을 너무나도 잘알고 있습니다.
또한 실장경력만 10년이 넘기에 회사입장에서 가장 최적화된 하드웨어 셋팅이나
소프트웨어 셋팅, 그리구 공동작업에 가장 최적화된 작업방식이나 프로세스를 알려드림으로써
귀사에 직원들 퀄리티는 물론이려니와 작업속도가 현저하게 개선됨으로써
작업에 대한 피드백이 빨라지면서 작게는 같은컷수면 더 높은 퀄리티를 같은 퀄리티면 더 많은 컷을 제작함으로써
수입적으로도 당장 도움이 될뿐아니라 멀게는 회사자체의 퀄리티가 높아지고 전직원의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견적가를 높이거나 아니면 더 많은 일을 수주할수 있음을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전체적으로 교육을 골고루 받으시는게 가장 좋은방식이며 정 불가능하시면
맞춤교육으로도 가능합니다
예1) 기본모델링은 다하는데 비정형 모델링을 어려워할 경우
이런 경우 라이노로 대체를 많이 생각하시는데 저 역시 라이노를 사용하지만
맥스와의 데이타호환이나 캐드화일 작업, 큰용량은 맥스로 넘기기 힘듬등 여러가지
힘든요소들이 많습니다. 저는 18년 유저로서 폴리곤모델링으로 완벽하게 비정형을
쉽게 모델링할수있도록 가르쳐드리며 맥스 플러그인은 Power-nurbs까지 수업을 하면
맥스의 비정형모델링은 더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예4) 퀄리티는 어느정도 나오는데 더 실사처럼 낼수 없나요?
외국이나 헐리웃 경우 대부분 채널 렌더링을 합니다. 보통 건축하시는분들은 채널렌더링이라 하면
각각부분을 채널로 따서 색보정정도를 생각하시는데 그것역시 채널 렌더링이지만 제가 말하는건
Sub채널 렌더링을 말하는겁니다. 브이레이로 말하면 VRayRawLighting,VRayRawGrobalIllumination
VrayDiffuseFilter,VRayGlobalIllumination 이런것들을 말하는것입니다.
VRayRawGrobalIllumination
┌ VRayGlobalIllumination(INDIRECT) ← (x)
│ VrayDiffuseFilter
VRayRawLighting(with shadow) ← (+)
│ VRayRawLighting
└ VRayLighting(DIRECT) ← (x)
VrayDiffuseFilter
멘탈레이에는 Beauty =
Output Diffuse Direct + Output Diffuse Indirect + Output Opactiy + Output Reflections + Output Self illumination +
Output Specular + Output Translucency +Output Transparency
이런것들을 모두 이해하시고 외우셔야 채널작업을 하실수있습니다. 위와 비슷한 공식이 한 15개정도 됩니다
render element라고도 하죠. 각각의 채널로 작업을 해서 작업을 하기에 퀄리티를 한층 더 높이실수 있습니다
물론 이걸 편집하려면 에프터이펙이나 컨버스쳔정도는 다루셔야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에펙이나 컨버스쳔 유저는 영상편집이나 효과에 관련된부분만 아시지
3d채널과 관련된 사용은 거의 모르시는게 현실입니다.
때문에 맥스와 연계해서 사용시 가장 강력한 Nuke, Combustion, AfterEffect, Composite(톡식의최신버젼) 역시 교육해 드립니다.
예5) 수천만 폴리곤이 넘는 신은 어떻게 작업해야하나
예6) 시뮬레이션도 스틸컷 퀄리티만큼 나오게 할수없나
예7) 파티클은 간단히만 배워도 활용이 무궁무진합니다.
예8) RLA나 RPF 포맷은 강력합니다. 요즘은 OPENEXR이 대세구요 MAX 2011부터 정식지원합니다.
예9) 최신버젼에 최신기술을 배우고 싶다 MAX 2011,2012로만 교육합니다. 각각의 추가된 모든 기능을 빠른시간에 가르쳐드립니다. 2011의 추가된 신기능 모두 알려드립니다.
예10) 에펙이나 컨버스쳔 너무 어렵고 오래걸린다 나에게 필요한 부분만 배울수없나
예11) 맥스의 수많은 에니메뉴 모디파이,스페이스웝스,헬퍼 본, FK ,IK ,리얼플로우, 스킨, 바이페드, 리액터,등 반드시 필요한 맥스의 거의 모든 에니를 노하우위주로 활용하는 방법을 다 다뤄드립니다. ... 제가 다룰수있는 툴도 너무나 많고 맥스 하나만 해도 거의 모든 메뉴와 작업시간을 줄일수 있거나
파워풀한 작업을 도와주는 강력한 스크립트와 플러그인들을 모두 알려드릴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배우는것이 너무나 많아서 미쳐 다 적지 못합니다.
그리구 게임이나 영상회사에 다니던 시절 TD(테크니컬디렉터)도 많이 했었습니다.
회사에서 기술적으로 가장높은 위치이죠. 모든 작업에서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역활입니다.
이외에도 드리고 싶은 말은 너무 많으나 소설책(?) 한권을 쓸수 없기에 이걸로 줄이겠습니다.
업체강의 역시 KBS나 여타 굵직한 기업에서도 수없이 강의를 많이 했습니다.
긴말이 필요없습니다. 귀사에 퀄리티를 한차원이나 혹은 확실하게 올리시고 싶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믿고 한달만이라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대외비상 포플은 보여드릴수 없습니다.
제 실력이 의심되십니까? 그럼 제가 감히 되여쭙겠습니다. 업체를 상대로 강의를 하겠다고 메일 보낼수 있는
자신감을 가진 사람이 몇이나 되겠습니까? 대학생들 코묻은돈이나 훔치겠다고 개인지도하는 6.7년차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그만큼 오래했고 또 늘 열심히 공부했고 또 수많은 프로젝트를 했습니다.
건축cg업체는 너무나많습니다. 언제까지 최저단가로만 경쟁력이라 버티시겠습니까 귀사의 퀄리티를
올리시길 바랍니다.
인테리어cg만하는데 건축cg를 하고 싶거나 퀄리티를 높이고 싶거나 건축cg를 하는데 시뮬레이션을 하고 싶거나 등등의 경우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하루에 3-5시간 일주일에 2번합니다.
1주일에 10시간만 수업해도 10시간 내내 노하우위주로 수업하므로 한달만 수업해도 일반 학원 4-5개월치정도의 진도가 나갑니다.
최고급의 실력자에게 배우면서도 시간으로 따지면 저렴한 가격입니다.
3D과정10개월 + 3개월(에니메이션 & 누크 & 컴포지트 & 컴버스쳔 & 에펙과 브이레이 렌더엘리먼트연동)
max300000@nate.com 네이트 친추하시구
친추메세지에 핸드폰번호적으셔서 문의주세요
핸드폰번호는 반드시남겨주세요. 안그럼 상담이 힘듭니다.
다음팟플레이어도 설치하시면 더빠른상담가능합니다. 상담시간이 2시간가까이 소요되오니 반드시 집에서 상담받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