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자와 일본여자 화장법을 보면 극명하게 차이가 나는데
특히 눈썹에서 극명하게 차이가 난다.
한국여자 화장법은 일단 눈썹이 찐하고 단순하면서 눈화장도 귀신같이 한다.
일명 귀신가 다름이 없는 귀신화장법이다.
일본에 가면 여자들이 그렇게 귀신같이 보이지 않는다. 그런데 한국여자는 화장법 센스가 너무 떨어지고
일본여자에 비해 참신하지 못하다.
문제는 한국여자들의 화장법이 귀신처럼 보이기 때문에 귀신이 잘 달라붙는 것이다.
귀신화장은 그만해야 하는데 눈썹이나 눈화장 모든걸 봐도 너무 귀신과 흡사하다.
일본여자들은 오히려 백인여자의 얼굴을 하려고 하거나 귀신처럼 하지 않고 다른 이미지를 만들어내려고 한다.
여자들의 화장법은 매우 중요하다. 단순히 남자를 많이 꼬이게 하는 화장이 아니라
자신의 화장이 귀신과 비슷한게 아닌지 잘 판단해야 한다. 귀신처럼 화장하고 다니면서 남자를 꼬득이면
결국 귀신이 남자 기빠는 형상으로 여자에게 그런 귀신이 달라 붙어 인생을 망친다.
그리고 국운 재앙을 부른다.
일본여자처럼 화장하고 눈썹도 숱댕이 눈썹하지말고 정말 한국여자들 눈썹도 안밀고 숱떙이 눈썹 맘에 안든다.
마치 귀신 얼굴 하얀 귀신보는것 같다. 눈썹도 안다듬어서 별로다.
주로 차라리 일본에서는 귀신처럼 일부로 하고 다니는 사람이 있다지만
한국여자들은 너무 일반적인 귀신화장법을 해서 문제다.
특히 눈화장 눈꼬리 올라가는 그런 화장 절대 피해야 할 것이다. 재앙을 달고 사는 것이다.
한국 여자 화장을 보면 우울하고 보기 싫다. 일본여자들 화장을 보면 우울하기 보단 흡입력이 있고 당차고 매력이 있다.
하지만 한국여자들 화장은 단순히 자신을 가리고 드러내지 못하고 우울하고 그 이상의 창조성을 느낄 수 없다.
마치 귀신의 화장 같다.
한국 여자들은 화장을 잘못하면 반드시 그에 따른 재앙이 올것이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화장안해도 눈썹 진한건 어떡해요? 사실 전 저렇게 진한 눈썹 부럽긴 하던데,,,
엘리엇님 메이크업 아티스트분들한테 강연하셔요 ^ ^
ㅎㅎㅎㅎ
제가 예전에 등판에 문신을 하러갔는데.. 처음에 가니까 ,, 하시는 말씀. " 눈썹에 문신하러 오셨나요? " ㅋ
제가 눈썹이 없어서....
한국인은 북방계 유전자가 강합니다. 흐린 눈썹은 북방계의 인종적 특징 중 하나입니다. 짙은 눈썹은 남방계의 특징이구요, 일본인들에게는 짙은 눈썹이 다수입니다.
예, 제가 북방계형 얼굴이라 예전에 어디서 들은건있습니다. 눈썹이 별로 없는데.. 관상학으로나 첫인상으로나,, 좀 별로라서 여기도 문신을해볼까 고려중.....ㅎㅎ 홍무슨 의원처럼..ㅋㅋ
이건 뭐..... 말도 안되는 억지주장을 하시는군요.. 좀 잘 알아보고 말씀하세요. 센스 있는 분이시라면 이런 얘기 못하실건데... ;;;; 일본여자 화장하는 거 못 보셨나요...? 도쿄만 가도 갸루 화장을 한 여성들을 숱하게 볼 수 있는데 말이죠. 일본까지 갈 거 없고, 서울시내 면세점 앞에 좀 계셔보세요.
역학동에서 카페의 취지와 동떨어진 글은 삼가해 주세요.
윗분 말씀처럼 일본여자들 갸루화장, 얼마나 무서운줄 아십니까? 눈썹을 빡빡 밀어서 실처럼 그리고 다니는게 그리 이뻐 보이세요? 자신의 눈썹을 그대로 살리는 자연스런 화장이 좋은겁니다. 저렇게 실처럼 한줄로 그리는 눈썹을 맘에 드셔 하신다니..참 특이한 취향이십니다..눈썹없는 아줌마들이 저렇게들 많이 하시죠..일본,한국..가를것이 아니라, 그사람의 취향에 달려 있다고 보셔야 해요..한국여자 도깨비처럼 하고 다니는 여자들 있고, 일본도 도깨비처럼 하고 다니는 여자들 있고..그건 국적으로 말할것이 아니라..개인의 취향이라 말씀하시는게 옳을듯 합니다.
내사진보면 구하라하고 많이 닮았다고 하든데 ㅋㅋㅋㅋ
눈썹은 얼굴의 지붕입니다~` 얼굴모양에따라 잘 갖추어져야 좋은인상이겠죠~` 사람따라다르니 어떤게 좋다 할 순없지만~~ 눈썹도 유행을탑니다 ~ 검고 가늘고 희미하고 두텁고는 취향차이고 국가적차이는 아닌거 같습니다
몇줄읽다가 말긴했지만..참..짜증나는 글임 말도안되는 억지를 왜부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