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e비즈북스 매출두배내쇼핑몰만들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19_ 불량구매자 불량구매자는 누구인가? (2)
eBizbooks 추천 0 조회 61 08.10.02 09:01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10.03 20:19

    첫댓글 불량구매자는 고객이 아니죠. 다만 진상일뿐.. 모든 구매자를 진상으로 여기는 것도 조심해야 할 부분이긴 하지만. 진상으로 판단된다면 그기 걸맞게 대응을 해줘야죠... 바라는 건 끝도 없으면서. 자기가 책임질 것은 전혀 없다는 태도... 구구절절 공감이 가네요.. 쇼핑몰 근무해봤다? 진짜 일해봤다면 그런 진상짓을 못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시스템 훤히 꿰뚫고, 지능적으로 사은품이나 기타 다른 보상을 뜯어가는 사깃군도 존재하긴 하겠지만... 일단은 개념이 없는 경우가 대다수인듯 싶어요.. 왕이 되려면 왕과 같은 모습을 가져야 된다고 봅니다. 하는짓은 진상이면서 왕과같은 서비스를 원하는 건 웃기는 일이죠..

  • 작성자 08.10.06 11:12

    진상은 에러라고 생각합니다. 1%가 진상을 떨면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고 보면 되고 0.3%이하면 재수를 탓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상식이 도저히 안통하는 0.3%가 있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