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 프로리그 대회규정 -확정된 상태가 아니며 몇차례의 수정이있을것입니다-
경기자의 의무: 경기시작전 베스트 맴버와 전술을 미리 준비해 와야하며
경기시작 30분전(2경기 게이머일 경우 제 1경기의 하프타임까지) 까지
IRC채널에 접속해 있어야 합니다.
(IRC채널의 경우 대회 참가자 및 FME스포츠 기획팀 스텝에게만 공개합니다
그리고 매주 월요일7시 기획팀회의도 IRC채널을 이용합니다)
1.참가자는 전대회 자동출전권자를 포함하여 12명입니다.
2.대회 정식종목은 FM2006 6.01 패치입니다.
3.참가자는 지정된 서버에 접속하여
국가대표 친선경기를 이용한 한경기 넷플을 진행합니다.
4.한경기 넷플의 세팅방식
리그일정은 말레이시아 리그로 12월25일을 시작점으로 합니다
EDT파일을 이용해 경기일정을 미리 세팅합니다.
5.본인의 자작 전술이라면 저장하여 재 사용이 가능하나
다운받은 전술 즉 본인이 창작하지 않은 전술로 판명날 시
불이익을 받습니다.
6.기본 에딧하지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6.01패치를 사용합니다.
*부상선수 및 선수차출거부에 대해서도 별다른 조치가 없습니다.
7.경기시간
경기시간은 금,토,일 오후6시이며 여건이 되는한 모든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8.대회 진행방식
1)1차예선(1월6일~1월8일)
8강 녹아웃 단판 토너먼트 형식으로 펼쳐지며
두명에게 2차예선 출전권이 주어집니다.
무승부로 경기 종료시 양 팀 선수의 평점을 모두 더하여
평균을 내어 평균평점이 높은 팀이 평균평점도 같을경우
최고 평점 선수를 많이 배출한 팀의 승리입니다.
2)2차예선(1월13~15일)
1차예선을 통과한 두명과 전대회 3.4위 선수가
4인리그전을 벌입니다.
게이머당 3경기 총 6경기를 벌이며 순위는
승점-골득실-다득점-최소실점순으로 결정합니다.
1,2위를 기록한 선수가 최종결선에 진출합니다.
3)결선(1월20일~1월29일)
2차예선을 통과한 두 선수와 전대회 1,2위 선수가
4인 리그전을 펼칩니다.
게이머당 6경기 총 12경기를 쳘치며
순위결정 방식은 2차예선과 동일합니다.
9.자동진출권
결선에 오른 4명중 1,2위는 차기대회 결선
3,4위는 차기대회 2차예선 자동 진출권이 주어집니다.
10.경기진행방식
경기는 전경기,보통 으로 진행하며 사기 전술(예;코너킥사기전술)등을
들고 나와도 무방합니다.
하프타임은5분-10분입니다.
선수교체및 기타규정은 게임 내 적용되는 규정을 따릅니다.
(교체인원:6명 총 엔트리 20명)
11.경기중 디스커넥션시
1)네트워크 사정에 의한 디스커넥트
경기를 새로 세팅해 남은 시간만큼 경기를 치릅니다.
*에디드타임에 디스커넥트 된경우 에디드타임은 생략합니다.
2)고의적 디스커넥트
사실 고의적 디스커넥트는 판명하기 힘듭니다만
적발 시 1회대회 출전이 정지됩니다.
그리고 경기 결과는 모두 무효처리합니다.
12.몰수패규정
연기 신청을 하지 않고 본인 경기일에 결석할경우.
(단 정당한 사유가 있다면 경기일정 연기신청을 할 수 있음)
연기 신청을 한 경기일에도 불참한경우.
경기중 아무이유없이 디스커넥트한뒤 10분이내 재접속 하지 않을경우
몰수패로 선언합니다.
13.경기일정 연기 절차.
1)연기를 원하는 경기와 연기사유를 kkosileaong@nate.com으로 통보
2)운영진에서 연기가 가능한 날짜를 제공
3)상대 플레이어에게 연기 요청및 날짜 합의
4)결과를 운영진에게 E메일로 통보
5)승인.
*경기 일정은 매 경기당 1번만 허용하며 연기일에도
불참시 몰수게임처리
-----------------------------------------------------------------
건의 환영 합니다. 아직 초안이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많은 지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