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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제중기''에서 새로운 지게차의 표준을
느껴보십시요 !
SMC 지게차 !
total moving System SM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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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고의 성능으로 높아진 생산성.
* 세계적인 엔진 YANMAR 4TNE98-IDI 와 복합기능의 컨트롤 밸브.
* 로드센싱형 유압 습식 브레이크.
2. 강력하고 탁월한 내구성.
* 강력한 구조의 프론트 앤드.
* 강력한 드라이브 액슬과 부드럽고 역동적인 주행의 트랜스 미션.
3. 환경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
4. 편의성을 배가시킨 정비성.
새롭게 개발된 SMC디젤지게차 DX 20/25/30 Series는 강력한 파워와 정숙한 구동 및 소음과 진동을 확실하게 개선한 인각공학적인 설계로 지게차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지게차 시장에서 확실한 성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인 딜러망을 갖추고 있으며, 어디서나 구매 및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려한 디자인,
강력한 일제 얀마 4TNE98-IDI엔진
습식브레이크,
일제 유압밸브 및 펌프
풀(FULL)서스펨션 시트,
콤펙트한 디자인으로 정비공간 확보
우수한 전방시야성 확보,
자동차 수준의 소음과 진동,
SMC 지게차 !새로운 지게차의 표준을 느껴보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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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C지게차 디젤 DX25(2,5TON)
얀마디젤 / 4TNE98 68.5(PS)/2500(RPM) 김형관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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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중심설계
우수한 전방시계 넓은 시계확보를 위한 고장력 합금강의 캐리지와 리프트 실린더를 레일뒤에 위치시켜 높은 시야성을 확보할 수 있는 프리뷰(Free view)타입의 글로벌 마스트 적용으로 운전석에서 몸의 움직임 없이 포크,화물,주위장애물을 한눈에 파악할 수있도록 해주며, 최상의 조건에서 생산성 향상에 크케 기여 할 것입니다.
안정강화 주차브레이크 시스템 트랜스미션 내부의 드럼과 스틸밴드로 구성되어 확실한 제동을 보장하며, 전기적 인터록 장치를 구성하여 주차브레이크 작동시 차량의 전,후진을 차단하였습니다.
상,하 틸팅형 핸들 각각의 운전자 체형에 맞게 조향 핸들 위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후방시야 확보 카운터 웨이트의 상부코너를 경사지게 하여 후진시 시계를 확보하여 후방 시계를 향상시겼습니다. 또한 더욱 넓어진 후사경은 작업시간내내 넓은 시계를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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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드럽고 역동적인 주행의 트랜스 미션 파위쉬프트형 트랜스미션은 전후진 레버에의해 의해 간단히 조작되며, 미션 콘트롤밸브의 정밀한 유량제어에 의해 전,후진 출발이 미끄럽고 부드러운 방향 전환이 이루어지며 미세한 부하작업에서 원거리 최고속도 주행까지 역동적인 주행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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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드라이브 액슬 드랜스미션과 U-조인트로 연결 구동되는 강력한 재구성의 드라이브 액슬은 어떠한 작업 조건에서도 만족 할만한 주행 능력을 보여줍니다. 하이포이드 기어의 적용으로 주행중의 소음이 현저히 감소되었으며, 고장력 탄소합금강으로 제작된 액슬샤프트는 급격한 토크 변화에도 견딜수 있도록 설계/제작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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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유압식 조향장치(HPS) 유압식 파워스티어링 시스템을 채택하여 조향중 운전자의 피로감을 없애주고 또한 특수하게 설계된 프라이어티 밸브로 항시 최적의 유얍유를 스티어링 실런더에 우선 공급함으로써 효과적인 스티어링 컨트롤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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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구조의 프론트 엔드
압연레임 소재의 강력한 마스트는 내구성과 시야성이 한층 증대 되도록 설계되었으며, 마스트 레일의 외곽선을 따라 경사지게 접촉하여 작동되는 영구 주입형 롤러 베어링은 전,후방향의 하중과 축방향의 하중을 동시에흡수하여 수명을 연장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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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상된 냉각효과:최상의 냉각효과를 위한 라디에이터-머플러의 조합으로서, 대용량 팬과 높은 발열량의 핀을 가지는 라디에이터로 장시간의 고부하 작업을 견딜 수 있도록하였으며, 유선형의 머플러는 통풍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냉각 효율을 더욱 배가시키도록 설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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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C 지게차!새로운 지게차의 표준을 느껴보십시요
김형관 부장 018-399-6601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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