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TGlobal?
1 . 회사를 믿고 사업을 할 수 있는가?
◈ NHTGlobal은 미국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지주회사 NHTC의 자회사로 있다.
Natural Health Trends Corp(내츄럴 헬스 트렌드 코프)의 약자로 친 자연건강을 추구하는 회사라는 이름으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이 의약품에서 자연건강식품으로 대체되는 과정에 있음으로
친자연건강식품 산업을 지향하는 회사이다.
◈ NHTC (Natural Health Trends Corp) 지주회사
* 설립일 : 1992년 초
* 최고 경영진 : 크리스 태지 은챙
* 1999년에 나스닥에 상장
* 2004년1/4분기 나스닥 주가성장율 1위
* 성장가능성,안정성,투명성이 모두 검증.
◈ NHTGlobal
* 2001. 1월 설립
* 회장 : 크리스 샹
* 본사 : USA(Dallas, Taxas)
* 해외투자법인 : 48개국 (미국,캐나다,이탈리아,일본,유럽,중국,홍콩,대만,프랑스,독일,러시아 유럽 등)
* 업종 :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품(불루오션)
* 세계 최초 인터네트워킹 실현 (지구 전체가 1개의 서버로 구축-전세계 어느나라의 매출이든 매출 동일하게 인정)
* 세계특허품과 특화된 제품으로 5세대 마게팅.(투팀무한누적보상플랜)
2 . 글로벌 특허제품으로 불루오션 사업을 믿고 할 수 있다.
◈ 컨셉 : 아름다움,건강,라이프스타일
항노화. 웰빙시대에 꼭 맞는 특허. 독점제품으로 전세계의 부를 80% 소유한 베이비붐 세대의 욕구인
아름다움,젊음,건강,부부의 행복을 컨셉으로 하는 웰빙제품들로 구성.
설립당시 향후 미국 웰빙시장이 1조달러 형성될 것을 예측하고 선도마케팅을 펼치면서
새로운 고객창출. 시장창출 하는 Blue Ocean (남들에게는없는,우리만가지고있는) 기업제품
◈ 특징 : 아름다움,건강,라이프스타일
* 신체기능의 정상화 : 세포의 복원(항노화)
* 속효성 : 빠른효과, 체험, 1분.30분.1주일.30일
* 천연원료를 100% 사용 (화학성분 無 . 부작용 無) : 안정성입증
* 체험솔루션 : 제품의 자신감,독점상품이기에 가능, 1-2만원으로 부담없이 체험 : 재구매율 60%~100% 이상
* 신체기능 정상화 : 세포의 복원, 건강한 삶 (대체의학 수준 이상의 제품)
* 호기심 유발 : 독창성,구매력,사업성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제품)
* 차 별 성 : 제품이 사람을 몰고 다닌다.세계 어디든,누구나가 원하는 제품
◈ 대체의학 수준의 건강기능식품
*클러스터 X2 : 세포기능의 정상화 . (파동기능수. 초미립수. 육각수.)
- 미특허 리로렌젠박사 노벨상 추대 2개의 세계특허 (98년.1월 미국특허번호:5711950)
- 일본정부 승인하에 32개병원에서 사용
- 세포막과 핵을 통과하면서 노폐물(아이옥신,인산염,농약등)배출 역활, 정보교환 및 영양공급
- 육각수, 파동기능 수, 60-65 HZ 초미립자, 세포의 핵 속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
- 노폐물 제거하고 세포를 복원 활성화하여 신체를 건강하게 만들어 줌.
- 세포클렌징 알로에.황기.오미자.블루베리.라즈베리.포도씨 추출물 추가.
* 노니 : 세포 기능의 정상화 .
- 198가지 영양성분.
- 80여가지 약리성분.101가지 질병에 78% 효과) 임상실험 입증
- 왜 NHTG 노니인가?
♣ 야생(유기농)으로 자란 상급노니열매 사용
♣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1step 공법 (10개월간 저온발효)
♣ 포도 농축액 - 항산화성분(폴리페놀)
♣ 파인애플 농축액 첨가로 맛이 좋음.
♣ 방부제,설탕,색소성분이 전혀 없음
* 에너진(EnerGin) : 자양 강장제 . (면역력강화. 피로회복)
- 사포닌 인삼성분 추출, (과라나과즙분말.동충하초.서양산사자.백작약,마태.녹차.황기.오미자.나이아신)
- 추출물등의 식물성 약재를 이상적으로 배합-기술력
-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체력과 면역력이 저하 되어 있는 현대인에게 원기회복, 면역력 증진,
- 자양강장에 도움을 주는 고려인삼제품. 속효성이 탁월함.
* 글루코사민 2200 : 관절기능의 정상화 (초록잎 홍합 추출물, 상어연골 분말, 강황추출물등)
- 콘트로이친 FDA 1일 권장량 함유.
- 반드시 클루코사민+콘드로이친을 함께 복용해야만 연골을 재생시킬 수 있음
- 초록잎 홍합추출물(리프리놀). 상어연골 분말(콘드로이친). 강황추출물 등이 함유 (H사:\146,500)
* 엔트렌즈 화이버 : 장기능 . 배변활동. (식이섬유.유산균.비타민c)
- 장 기능의 정상화 제품
-수용성,불용성 식이섬유
- 유산균(비피더스균. 락토바실러스균)과 비타민. 귀리식이소, 대두식이소 등의 식이섬유 함유. 원활한 배변활동 도움.
- 지방흡수 저하와 체중감량 효과
- 심장병과 당뇨
* 트리오틴 : 지구상의 가장 강력한 해독제 글루타치온제품
- 해독작용. 면역체계
- 강화. 영양공급 ( 농축유청분리단백질 ), 다이어트
그외 트라이퓨젼,플로민24,에센셜혼합유산균등 지속적인 신제품출시
◈ 특수 기능성 화장품
* 스킨둘젠스 : 얼굴 기능의 정상화. (외과적인 수술없이 성형효과-제품에 표기될 만큼 자신감.)
- 성형없이 잔주름이 펴진다. 기미제거와 미백효과 (등척운동:얼굴 근육운동 작용)
- 얼굴의 근육을 발육 촉진하여 피부의 톤과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기능성 화장품
- 단 한번 의 체험으로도 느낄 수 있는 제품. 30분만의 페이스 리프팅효과.
S1-클렌저 : 뛰어난 미백효과, 진피층의 노폐물.화장독.모낭충 효소분해배출,
영양공급, 최고급 세정 성분 - 암모늄 로럴 설페이트.
S2-마스크 팩 : 페이스 리프팅 효과, 아카시아 카테츄-특허성분(신물질)
알로에 베라. 은행 추출물. 피부구성 아미노산. 스킨둘젠스 허벌 블렌드 등
천연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고품격기능성 마스크로 얼굴근육을 자극
시켜(등척운동)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입니다.
S3-모이스쳐 라이저 : 피부의 영양공급, 노화방지 성분 -
비타민A(캡슐화된 레티놀: 불빛에서도 산화되지 않는 나노기술-주름개선,피부재생)
비타민E(토코페롤)성분과 알로에베라가 함유되어 진피까지 영향공급.
* 렉스립스 : 여성 기능의 정상화 . (여성 호로몬촉진제. 1998년 노벨 생리 의학상의 부산물 L-알기닌)
- 세계 특허제품
- 천연재료인 멘솔과 엘-알기닌 그리고 비타민A, B, C 등
- 호르몬 촉진,부인과 질환 세정효과,갱년기 효과
- 병원치료 호르몬제는 자궁암과 유방암을 유발 (미국에서는 사용불가)
- 특허출원번호 및 일자 : 09 / 520,110 / 2000.03.07
- 특허등록번호 및 일자 : US 6,322,493 / 2001.11.27
◈ 제품가지수와 사업성
불루오션이냐 레드오션이냐의 문제이며, 특허 독점품. 특화되고 차별화된 제품으로 재구매율 65-100%가 사업성이 훨씬 높다.
생필품 1000여가지(재구매율:20% 미만) 동네 수퍼운영권 보다는 비아그라 독점판매권이 낫다는 것이다.
하동관 곰탕집은 곰탕메뉴 하나로 그것도 점심 한끼 장사로 2억짜리 벤츠를 몰고 다닌다.
3 . 정당하고 합법적으로 만들어진 수익구조로 믿고 사업을 할 수 있다.
* 직급에 대한 유지 없음
* 월 마감 없음
* 후레쉬 아웃(누수 수당) 없음
* Pass-up이 없음 (하위파트너가 자신과 동급인 직급 또는 더 높은직급일때 수당을 주지않는것)
* 차수대수, 그림 맞추기 아님 (윕스,뎁스 제한이 없다)
* 수당발생 안된 매출 ~ 수당, 발생시까지 무한누적
* 전세계 어느나라에서 발생된 매출이든 100% 국내와 똑같은 매출로 인정(나라에 관계없는 매출인정 - 100% 글로벌 사업)
* 전세계 인터넷 단일서버 회원전용 백 오피스 운영
* 법적인 상속
1세대 마케팅은
유니레벨 방식으로 방문 판매입니다.
2세대 마케팅은
브레이크 어웨이 방식으로 일정매출이 되면 독립(브레이크)의 개념으로 매출로 끊습니다.
3세대 마케팅은
매트릭스 방식인데 3라인씩 내려가는 마케팅입니다.
윕스와 뎁스를 제한합니다.
4세대 마케팅은
바이너리 방식으로 두줄 그림맞추기 입니다. 차수 대수 정확히 맞지않으면 수당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또 1:1이 대부분이기에 꼭 한쪽만 비대해지는데 누수되는 수당(후레쉬 아웃)이 무척 많습니다.
5세대 마케팅은
엔에이치티 글로벌의 투팀무한누적 프로그램.
대수제한없고, 매출마감이 없고, 매출누수가 없고, 차수 대수 맞춰야 하는것이 아닙니다.
1~4세대 마케팅의 단점을 전부 보완한것을 더 자세히 알아보시면 알게 될 것 입니다.
이 마케팅의 특징은 엄청난 자본력과 정말 우수한 제품력이 아니면 불가능합니다.
4. NHTGlobal의 비젼
- 세계 특화된 독점제품
- NHT-Global 블루오션전략 제품
- 글로벌 단일서버로 시장의 한계성 극복
- 무한단계 무한누적으로 주 2억5천만원(월 10억원)까지 가능
- 글로벌 사업의 최고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