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시 여권상의 정확한 영문이름,주민번호,여권번호,여권만료일을 알려주세요. ☞여권만료일은 6개월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단수여권은 사용유무 확인요망) ☞호텔은 부득이한 경우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회용 세면도구는 개별준비하여 주세요. ☞최종계약시 예약한 여행사에서 해외여행계약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출발 전 캄보디아 대사관을 방문하셔서 비자를 발급받으실 경우 12세미만 아동은 비자비용이 면제됩니다.(성인은 $20 동일) 캄보디아 외교부 홈페이지(http://www.mfaic.gov.kh/evisa/)에서 E-VISA를 신청하시면 $5에 비자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아동한정/성인은 $25) 비자수속업체 대행 시 수속비용이 발생됩니다.(1인 약 4만원) 현지 출입국관리국에서는 아동에게 관행상 성인과 동일한 비자비용을 요구하고,미납경우 입국을 거절하는 사례가 발생되고 있음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상기 상품은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관광에 참여하지 않고 개별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2007년 3월을 기하여 국제선을 이용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액체류에 대한 검색이 강화되었습니다. 용기당 100ml를 초과하는 화장품, 치약류, 헤어젤 등 기타 액체류 물품은 기내반입이 제한되며 총 1리터(1인당)가 넘는 경우 공항압수 등의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사항 없음) 또한 이로 인하여 출국수속시간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미팅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하물 탁송의 경우 카메라,핸드폰,귀중품등은 보상불가로 직접 휴대하셔야 합니다. 탑승전 해당항공사(선박,운송업체등)로 필히 사전신고된 일정액 만 보상되므로,수하물 탁송시 주의가 요구됩니다. 기획여행상품은 단체항공권 이용조건으로, 출국일 공항에서 탑승좌석이 배정되므로 일행과 좌석이 분리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이점 양해바랍니다. |
|
|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일정 및 자유시간 중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이용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의 경우는 이용자 본인이 책임을 지게됩니다
특히 현지에서 선택하는 옵션관광에 대하여는 안내하는 가이드로부터 해당 활동의 안전에 대한 주의사항을 듣고 현지사정,이용자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의 내용들을 고려하여 심사숙고후 참여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만약 가이드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이용자 본인이 예상된 위험을 용인하고 참여하던 중에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2009년 3월 개정된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법 14조에 따라, 해외여행자 보호를 위한 해외여행경보단계(4단계: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는 출국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자율등록제 이용도 권장드립니다. |
|
|
유류할증료는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따라 예고없이 인상되거나, 또는 인하된 금액이 반영될 수 있습니다. ※국제선의 유류할증료가 인상됨에 따라 2009년 9월 1일부로 유류할증료는 상품가외 별도로 반영 됩니다. |
|
표준약관 |
[취소료 규정] 예약(예약금 입금)후 여행을 취소할 경우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의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를 부과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이 취소되는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여행개시 20일전(~20)까지 통보시 : 계약금 환급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5% 배상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당일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
|
▶캄보디아 쇼핑 품목 정보(총 5회) 1. 라텍스판매점 - 천연 라텍스 침구류 등 2. 상황판매점 - 상황버섯 3. 보석판매점 - 루비,사파이어,에메랄드, 진주 등 4. 잡화점 - 가죽제품, 수공예품, 특산물 등 5. 토산품점 - 각종 기념품 등
▶쇼핑시 유의사항 1.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고객님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으로 이루어집니다. 2. 물품의 교환 및 환불처리는 물품 수령 후 1달이내만 가능하며 영수증을 첨부하셔야합니다. 3.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물품 도착 시점으로부터 7일 ~ 최대 30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카드구입시 환불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수 있으며, 또한 환불수수료는 물품 구입가의 10%,카드수수료 5% 가 부과됩니다. 4. 환불시 본사로의 택배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합니다. 본사에서 다시 현지로의 반송비용은 웹투어가 부담합니다. 5. 고객님의 단순 변심, 사용후 및 훼손후의 교환 및 환불은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합니다.(단, 물품의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제외) 6. 인도차이나 지역 잡화점에 전시되어있는 명품들은 OEM 제품이 아니라 이미테이션 제품이오니 쇼핑시 참고하시어 구매를 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1.해외 여행 중 구매하신 쇼핑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고객님의 단순변심, 물품 사용 혹은 훼손의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양해 구합니다. *해외 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400 초과 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물품 구매시에는 신중한 선택 당부 바랍니다. |
|
|
8명 이상 출발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① 최저 출발 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출발이 불가한 경우에는 여행출발 7일전까지 고객님께 통보하여 드립니다. ② 여행출발인원 미달로 7일전 통보드리지 않고 여행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과 같은 금액을 고객님께 배상하여 드립니다. - 여행개시 7일전까지 통보시 :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6~1 일전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
|
●앙코르왓 관광시 모자와 편한신발(운동화)을 준비하여 주세요.
|
|
|
◎ 아래의 연락처는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한 경우에 해당됩니다.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여행사(웹투어 상품 판매점) 또는 하나투어 닷컴 예약센터(☎ 1577-1233)로 하시기 바랍니다. ☎ 032-743-7500~7501 |
|
|
|
|
|
|
|
|
초저가 브랜드[웹투어] 고객만족센터(칭찬 및 불편사항): ☎ 1644-0166 -한국일반여행업협회 여행 불편처리 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8692 (http://www.kata.or.kr) -한국소비자원 : 02-3460-3000 (http://www.kca.g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