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롭고 믿을만한 생활법률파트너 '신신'입니다.
제가 넷플릭스를 이용한지 3년정도 되는데요. 그 동안 제가 본 미드/영드중에서 재미있었던 순서대로 소개해 드릴께요.
감독/배우이름, 줄거리, 평점은 생략하고 제 느낌을 말씀드릴거구요. 그냥 믿고 보시면 됩니다.
1위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
불치병 걸린 고교 화학선생이 돈 때문에 마약 제조를 하면서 생기는 사건입니다.
시즌 1~5로 구성되어있구요. 일단 1편만 보면 빠져들게 되는 마성의 미드입니다. 시즌 3~4는 이전 시즌에 비해
조금 지루할 수도 있어요. 그 지루함은 시즌 5에서 모두 상쇄됩니다. 꼭 보시길 바랄께요.
2위 배터 콜 사울(Better Call Saul)
브래이킹 배드의 프리퀄 입니다. 브래이킹 배드 시즌 2부터 등장하는 이상한 변호사인 사울의 이야기입니다.
시즌 1~5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변호사가 준법보다는 탈법행위를 통해 의뢰인을 모아가는 과정이 재미있습니다.
시즌 6가 기대됩니다.
3위 마인드헌터
1970년대 FBI가 연쇄살인마를 잡기위해 심리 수사를 도입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시즌 1~2로 구성되어 있구요. 첫편이 좀 지루할 수 있지만, 참고 보시면 2편부터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시즌 3가 기대됩니다.
4위 OA
10대에 납치된 소녀가 20대 중반이 되어 갑자기 나타납니다. 그런데, 납치된 기간동안 이상한 일을 겪게 되고
그 일로 인해 이상한 능력을 소유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히어로물 아니구요 심령극에 가깝습니다.
시즌 1~2로 구성되어 있지만, 시즌 1만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시즌 2는 정말..... 감독이 너무 몰입한 나머지
내용을 다 망쳐놓은 느낌입니다.
5위 보디가드(영드)
제목처럼 보디가드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정부 관료를 경호하는 과정까지가 재미있어요.
시즌 1~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보고 선입견을 가질 수 있는데요. 일단 보시면 끝까지 보게됩니다.
6위 러시안 인형처럼
제목과 예고편 봐서는 안보게 되는 드라마인데요. 주인공이 타임리프에 빠지면서 겪는 내용입니다.
시즌 1만 제작되었구요. 주인공이 진짜 골때립니다.
이상으로 6편을 소개드렸는데요. 10위까지 채우려고 했지만 소개해드리고 싶은 드라마는 6편 뿐이네요.
앞으로 재미있는 드라마 보게되면 추가로 소개해 드릴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