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치브그룹디엔 입니다.
11월11일 시크릿가든OST 음원발매가 되었습니다.
[OST뮤직비디오]
[가사보기]
한 여자가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 여자는 열심히 사랑합니다
매일 그림자처럼 그대를 따라다니며 그 여자는 웃으며 울고있어요
얼마나 얼마나 더 너를 이렇게 바라만 보며 혼자
이 바람같은 사랑 이 거지같은 사랑 계속해야 니가 나를 사랑 하겠니
조금만 가까이 와 조금만 한발 다가가면 두 발 도망가는
널 사랑하는 난 지금도 옆에 있어 그 여잔 웁니다
그 여자는 성격이 소심합니다 그래서 웃는 법을 배웠답니다
친한 친구에게도 못하는 얘기가 많은 그 여자의 마음은 눈물투성이
그래서 그 여자는 그댈 널 사랑 했데요 똑같아서
또 하나같은 바보 또 하나같은 바보 한번 나를 안아주고 가면 안되요
난 사랑받고 싶어 그대여 매일 속으로만 가슴 속으로만 소리를 지르며
그 여자는 오늘도 그 옆에 있데요
그 여자가 나라는 걸 아나요 알면서도 이러는 건 아니죠
모를꺼야 그댄 바보니까
얼마나 얼마나 더 너를 이렇게 바라만 보며 혼자
이 바보같은 사랑 이 거지같은 사랑 계속해야 니가 나를 사랑 하겠니
조금만 가까이 와 조금만 한발 다가가면 두 발 도망가는
널 사랑하는 난 지금도 옆에 있어 그 여잔 웁니다
[앨범정보]
2010년 겨울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와 환상적인 로맨틱이 공존하는 시크릿가든 OST! 그 첫번째 이야기...
OST의 여왕 백지영과 4MEN, 윤상현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소설같은 올 겨울 최고의 발라드!
백지영< 그여자 >
포맨< Here I Am >
윤상현< 바라본다 >
최고의 연출진, 최고의 아티스트,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의 조합! 2010년 최고의 OST 시크릿가든 OST!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등 `연인`시리즈와 `온에어` `씨티홀`로 인기를 모은 신우철 PD-김은숙 작가가 다시 뭉쳤다. 오는 13일 첫 방송 예정중인 `시크릿 가든`은 현빈과 하지원, 윤상현, 김사랑, 이필립, 유인나 등 톱스타들이 출연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틱 코믹 판타지 드라마이다.
이에 걸맞게 OST에도 최고의 아티스트와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다. 드라마 음악의 거장 최성욱 음악감독이 드라마 음악을 맡고 `바이브`의 윤민수가 앨범의 프로듀서를 맡았다. 여기에 프로듀서이자 작곡가로 유명한 윤일상과 전해성, 히트 작사가인 원태연과 김이나가 가세하며 앨범에 무게를 실었다. 또한 백지영, 김범수, 포맨, 美, 윤상현 등 이미 공개된 가창자만해도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보컬리스트들로 이미 음반업계에서는 또 하나의 명반 탄생이 기대된다는 평을 받고 있다.
Part 1에서 공개되는 OST 여왕 백지영이 부른 < 그여자 > 는 이 겨울에 들려주는 아름다운 소설같은 이야기의 발라드곡으로 작곡가 전해성 특유의 슬픈 멜로디와 시인이자 작사가인 원태연의 감수성 깊은 시적인 노랫말이 어우러진 곡이다. 기존의 백지영 발라드와는 또 다른 형식의 곡으로 백지영의 애절하고 풍부한 표현력의 보컬이 애절함을 더했다. 아이리스OST‘잊지말아요’를 비롯하여 발표하는 모든 OST곡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있는 OST 여왕 백지영의 < 그여자 > 는 올 겨을 최고의 발라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포맨과 美가 부른 < Here I am > 은 `못해`와 최근 발표한 `미안해`를 잇는 듀엣곡으로 `바이브`의 윤민수가 프로듀싱했다. 맑고 청아한 美의 음색과 미친 가창력이라 불리는 신용재의 화음이 어우러진 곡이다.
< 바라본다 > 는 극중 한류가수 오스카의 7집 신곡으로 오스카역을 맡은 윤상현이 불렀다. 이미 가창력을 인정받아 한국과 일본 동시에 싱글앨범을 낸 경력이 있는만큼 깔끔한 고음처리와 배우다운 감정처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드라마속 오스카의 콘서트 장면에서 이 곡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시크릿 가든`은 오는 13일 밤 10시 SBS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