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계룡 금요 오픈 A 그룹 테니스 대회 결과(2007. 2.2)
제1회 계룡 금요 오픈 테니스 대회에 참여해 주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성원과 관심을 보여주신 계룡 지역 테니스 매니아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쌀쌀한 날씨와 첫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9팀이 참가하여 3개조로 나누어 예선 게임을 하였으며, 상위 2팀이 본선에 진출하였습니다. 조 1위 팀 중 엄사의 이창호, 이창선조와 공군 하늘에 팀 등 2팀이 부전승으로 4강에 진출하고 나머지 4팀이 8강을 겨룬 결과 천황봉의 임병연, 김민성조가 승리하여 4강에 안착하고, 엄사 조재용, 조동석 조는 복병 남태수, 이명수 조를 만나 선전을 하였지만 아쉽게 석패하였습니다.
4강에 진출한 남태수, 이명수 조는 공군 하늘에 팀을 6:1로 가볍게 이기고 결승에 선착하였고, 임병연, 김민성 조는 예선에서 맞붙어 타이브랙까지 가는 접전 끝에 석패하였던 이창호, 이창선 조를 만나 재격돌 설욕의 기회를 엿보았으나 아쉽게 4:6으로 져 하루 저녁에 같은 팀에게 2번이나 지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엄사팀끼리 맞붙은 결승 전에서는 최상의 컨디션을 가지고 있던 이명수 선수의 포핸드와 남태수 선수의 신들린듯한 백핸드 드라이브 샷에 힘입어 이창호, 이창선 조를 6:3으로 이기고 대망의 첫대회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우승 : 이명수, 남태수(엄사테니스회)
준우승 : 이창호, 이창선(엄사테니스회)
공동 3위 : 임병연.김민성, 정현기.이승신
참가자 : 조동석, 조재용, 김진우, 최광일, 이재현, 윤대규, 박주용, 심금단, 황문구, 김용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