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승우목사, 한기총 사무총장(김정환목사)의 수억 후원금 제안 폭로
한기총 사무총장, 5억에서 10억 요구, 김노아목사측, 사무총장이 꺼낸 자작극
기사입력 2023-04-26 [11:04]
사랑하는 교회 변승우목사가 한기총 사무총장이 이단이 아님에도 이단을 풀어주는 것 처럼해서 5억-10억을 제안하였다고 폭로하였다.
김정환사무총장은 김노아목사측 조목사가 5억에서 10억을 줄테니 이단을 풀어달라고 했다고 허위 사실을 말하면서 5억이든 10억이든 하나를 선택하라고 했다.
김노아목사측에서 제시한 금액 정도를 후원하라고 요청하기까지 했다. 심지어 20여명의 기자에게 줄 돈까지 제시했다.
그러나 김노아목사측은 그런 전화조차 한 일이 없으며 김정환목사의 자작극이라고 했다. 해당관계자도 김정환목사에게 전화로 확인하여 그런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였다고 했다.
그렇다면 김정환사무총장은 김노아목사측이 그런 사실도 없는데 변승우목사에게 5억에서 10억을 후원받기 위해서 김노아목사측이 후원을 하는 것처럼 허위 사실로 만들어 변승우목사에게 제안하였던 것이다. 김노아목사측은 허위 사실에 의한 것으로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했다.
김노아목사측도 자신이 현재 한기총회원이며 어떤 교단에서도 이단정죄도 된 적이 없는데 5억에서 10억을 한기총에 줄 이유가 없다고 했다. 줄 돈도 없다는 것이다. 전적으로 김정환사무총장이 변승우목사측에 후원을 받기 위한 자작극이라는 것이다.
뉴스와 논단은 김정환 한기총 사무총장에게 진위여부를 질의하였으나 답변이 없었다.
결론적으로 김정환사무총장은 김노아목사측을 허위 사실로 하여 변승우목사측에 5억이상의 후원을 요구한 것이다. 다음은 변승우목사가 공개한 풀영상이다.
출처 : 뉴스와 논단 http://m.lawtimes.net/4595
와 파렴치함이 진짜 도를 넘어서도 한참 넘어섰네요. 거짓말을 그렇게... 진짜 양심이 화인맞은... 입이 턱턱 막힙니다.
거짓이 드러나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목사님의 사명에 동참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 예수님만 바라며 싸움에 동참하겠습니다 🔥
더 많은 어둠의 일이 빛 가운데 드러나고, 한국 교계가 자정되기를 기도합니다
아멘아멘 반드시 자정되어야합니다
어떻게 저런말을 꺼리낌없이 말을 할까
진짜 제수없는 인간 말종들이네
아~~밥 맛이 없어젔다
저분들은 숨쉬는것 빼고는 다 거짓말일까요? 와~~~우~~!!! 그저 놀라울뿐입니다~~
저들의 아비는 거짓말쟁이인 사탄입니다
목사가 저렇게 쉽게 거짓을 말할수가 없습니다
그것도 많은 성도들이 걸린 이단문제로 협박하다니
하나님! 이들의 불의가 한국교회 전체에 알려지고 사랑하는교회에 대한 진실이 널리 퍼지게 하소서!!!
이 기회를 통하여 진실이 알려지고 확산되게 하소서~~
주님.. 김정환 사무총장이 회개하고 돌이키게 하옵소서. 한국교회의 불필요한 이단시비가 종결되게 하옵소서. 잘 부흥하는 교회를.. 시기, 질투, 탐욕을 가지고, 그들의 발목을 잡는 것이 아니라, 축하하며 중보기도히는 한국교회가 되어,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한국교회 되게 하옵소서.
주님, 사탄이 우리 교회를 넘어뜨리기 위해 세상 사람을 도구로 쓰는 게 아니라 한기총 회장과 사무총장을 쓰고 있습니다 이런 정치 목사님들이 다시는 이 나라에 발을 붙이지 못하게 하소서 우리 교회를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시는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아멘!!!
아멘!!!!!!
이제는 들어날 때 입니다. 주님 이번에 간력하게 일하여 주셔서 한국 교회에 큰 변화가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영상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참된 진리와 구원에서 벗어난
가짜 목사들로 인해 목회자들뿐 아니라
오늘날 얼마나 많은 성도들이 지옥으로 가고 있을지요!!!!
한탄에 한탄이 나옵니다…
주여.. 이 나라와 한국 교회들을
불쌍히 여기소서!!!!
예수님의 몸된 교회라 하셨는데
이미 주님의 울타리를 벗어나
개인의 욕심과 이기주의에 사로잡혀
사람의 뜻을 따라 사는 교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정말 세상의 빛과 소금같은
사랑하는 교회를 세워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요ㅠㅠㅠㅠ
아버지 이 땅을 불쌍히 여기소서!!!!!
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와 사무총장 김정환 목사의 노골적인 금품요구가 정말 충격적입니다!
헐... 사무총장이라는 인간 정말로 양심에 화인맞은 인간이군요...;;
돈 받아먹을려고 뻔뻔하게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는 목사들의 썩은 양심을 봅니다. 이건 뭐 동네 양아치도 아니고....주여.....
만약 정말 자작극이라면 정말 기가 찰 노릇입니다... 돈을 뜯어내기 위해 있지도 않았던 일을 들먹인다...??? 정말.. 회개할찌어다...ㅠㅠ
어쩜 저렇게 뻔뻔하게 거짓말을 하는지요..
저들은 절대 저런 짓을 한두 번 한 것이 아닐 것입니다!!
한기총의 사무총장이 도대체 어떻게 돈을 요구하며 거짓말까지하며 저럴수가 있나요
하나님을 믿는 분 맞습니까
회개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