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인재센터 제3관 장학금 보고서 제출 안내 ◆
-2023학년도 제2학기-
2023년 2학기 고시B장학금 사용 보고서 제출 안내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보고서 및 증빙 서류 등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제출 기간 : 2024년 1월 25일(목) ~ 2024년 1월 31일(수) 13시까지
2. 제출 서류
가. 고시B장학금 서약서 및 장학금수령 사전 확인서
나. 고시B장학금 지급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다. 2023학년도 제2학기 수험실적보고서
라. 장학금 사용내역 보고서 및 증빙
라. 2023-2 고시B장학금 지출 내역 (Excel, e-mail로 제출)
마. 2023-2 미래인재센터 3관 개인별 계좌번호 (Excel, e-mail로 제출)
3. 제출 방법
가. 이메일 제출
- 서약서 및 장학금수령 사전확인서, 동의서, 보고서, 결제 증빙자료를 기존 순서대로 하나의 pdf 파일로 스캔하여 제출 (서명 필수)
- 파일명을 아래와 같이 수정하여 제출
① 2023-2 미래인재센터3관 제출 서류_학과_이름_장학금 유형(A/B)
② 2023-2 고시B장학금 지출 내역_학과_이름_장학금 유형(A/B)
③ 2023-2 미래인재센터 3관 개인별 계좌번호_학과_이름_장학금 유형(A/B)
- 담당 조교 이메일 : dkahsem8230@hongik.ac.kr
4. 주의사항
가. 모든 서류에 반드시 서명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보고서의 세부항목 순서대로 결제 증빙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발급받은 영수증의 내용이 지워진 경우 카드사에 문의하여 매출전표를 재발급받아 제출 바랍니다.
라. 증빙자료가 미비한 경우, 장학금 지급액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마. 기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5. 장학금 지급 금액
가. 고정좌석유형(A형)
- 출석체크 기준에 따라 지급
· 매월 5회 이하로 결석할 경우 : 장학금의 100% 전액 지급
· 1회 이상 월 6회-10회 결석할 경우 : 장학금의 90% 지급
· 2회 이상 월 6회-10회 결석할 경우 : 장학금의 80% 지금
· 3회 이상 월 6회-10회 결석 또는 1회 이상 월 10회 초과로 결석할 경우 : 장학금 지급 X
나. 자기주도학습유형(B형)
- 최대 50만원 지급
※ 최대 지급금액 내에서 사용한 금액만큼 지급됨.
※ 성취도(입반 시험 결과 대비 퇴실 시험 결과의 성적 변화)에 따라 상위자·하위자 각각 4명에 대해 장학금이 10% 상향·하향 지급됨. (장학금 상한 범위 이내)
※ 장학금 액수는 센터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문의처
| 직위 | 위치 | 전화 | 이메일 |
정명근 조교 | 제3관 담당 | C633 | 02-320-1172 | dkahsem8230@hongik.ac.kr |
2024. 1. 25.
미 래 인 재 센 터 제 3 관 센 터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