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시민 이신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님 등과 함께 전국 대리점(도매업) 살리기 및 활성화 간담회를 빠른시일내에(1월 중)
광주광역시에서 했으면 합니다. 간담회 하루가 엄청난 파급력을 가지고 올 것입니다. 중도층 및 소자공분들의 민심의 변화가 광주, 호남 부터 시작하여 수도권은 태풍으로 올라 갈것입니다.(0+2 이기 때문에 과반의석 합니다)
국민의힘 내부 분위기는 잘 모르겠지만, 바닥 민심경제는 녹녹치 않습니다. 바닥 민심 경제를 빠르게 습득하는 업종이
전국 시판대리점 등입니다. 소상공인·자영업자(이하 소자공), 정부 지원은 곁이 아니라 먹고사는 일자리와 내수시장 활성화입니다. 전국 유통대리점(도매업) 살리기 등 간담회는 전국 소자공들에게 희망을 보여 주는 것입니다.
윤 대통령께서 소자공들을 위해 하시겠다는 말씀들 말뿐 눈에 보이지가 않습니다.
한동훈 위원장께서 실천 하신다면 윤대통령 긍정 국정지지율과 국민의힘 지지율이 동반상승 할것입니다.
신년 인사때 우리는 집권 여당입니다. 국민의힘은 실천입니다.
윤 대통령께서는 독과점과 갑질, 횡포를 정부가 방치해선 절대 안된다고 하셨으나, 대기업 유통업체 오너들은 막강한 자금력과 조직력 등으로 지금 이순간도 진행 중입니다.
소자공과 전국 시판대리점 등은 생존 위협을 받으면서 먹고살기 위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윤대통령께서 업무보고를 국민과 함께하는 현장 민생토론회를 하고 계시지만, 하시는 말씀, 믿는 소자공과 중도층은
?입니다. (대통령 취임후 수없이 하셨던 말씀들입니다) 윤 대통령 긍정 국정 지지율이 말해줍니다.(갤럽 기준 35% 미만 입니다) 전국 대리점 살리기 및 활성화 간담회가 소자공들에게 희망의 메세지가 될 것입니다.
중도확장을 하는데 파급력 엄청 날 것입니다. 한동훈 위원장께서 국민의힘 후보를 찍을 수 있는 명분을 주시는 것입니다. 광주·호남이 민주당을 떠나고 있지만 중도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때 큰 이벤트· 큰 감동을 주는 먹고사는 민생 간담회를 빠를시일내에 광주광역시에서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간담회가 빠르면 빠를수록 국민의힘 후보 브랜드를 알리는데 그만큼 빨라집니다.
광주,호남은 물론 수도권 국민의힘 후보들께서 중도층과 소자공 유권자분들께 자랑 할 수 있는 명분을 주시는 것이고 유권자에게는 국민의힘 후보를 찍을 수 있는 명분을 주시는 것입니다.
제안서 "첨부파일"합니다.
감사합니다.
광주광역시 북구을 조직국장 김국인
전국 대리점주 김근식 외 올림(010-562-8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