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3일 잔액이 약 8만5천원이라는 게 사실인가요? 그러면, 11월2일, 5일 행사비는 어떻게 충당하나요. 어느 정도는 적립되어 있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열심히 봉사하시는 분들께 폐가 안되게 우리 모두 후원에 더 관심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로 후원 독려글 올려주시고, 총무님도 번거로우시더라도 후원금 들어올 때마다 감사글 올려서 관심을 환기시킬 필요가 있겠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첫댓글동방님께서 통큰 후원을 해주셨는데 그살림 잘 유지 하지 못하고 지금은 행사하나 하나 걱정하면서 치르고있고 때로는 행사 건너 뛰자는 말들도 나옵니다. 행사때 마다 어떻게든 꾸려나가 볼려는 총무님이 안스럽기도 하구요. 회원님들이 만원에 행복에 동참해 주시길 바라고 있어요. 염려해주시는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동방님께서 통큰 후원을 해주셨는데
그살림 잘 유지 하지 못하고 지금은 행사하나 하나 걱정하면서 치르고있고
때로는 행사 건너 뛰자는 말들도 나옵니다.
행사때 마다 어떻게든 꾸려나가 볼려는 총무님이 안스럽기도 하구요.
회원님들이 만원에 행복에 동참해 주시길
바라고 있어요.
염려해주시는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마리아님 마이크를 볼때마다
동방님의 정성이 생각납니다.
동방님!
바쁘신 중에도 카페에 방문하셔서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마리아님 보라색, 흰색 마이크로 노래하는거 직접 보면서 항상 동방님 생각했는데 이제 써야 인사 드립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뵙겠습니다. 그리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매번 정성을 다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네요. 그 분들께 항상 고맙고도 미안합니다.
위기때 마다 카페에 큰힘이 되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도 걱정하는 글을 올리시면서 또 만원의 행복 50인 몫을 보내주셔서 카페에 큰힘이 되어 주셨습니다.
큰 마음 써주신 동방님 고맙습니다
동방님 정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인사 드릴려고 전화 드린거였는데 ᆢᆢ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